‘보다더’, 국내 최초 건강식품 온라인 쇼핑몰 프랜차이즈 오픈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8/11/19 [23:05]

‘보다더’, 국내 최초 건강식품 온라인 쇼핑몰 프랜차이즈 오픈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8/11/19 [23:05]

 

[뉴민주신문] 보다더에서 농촌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일자리 창출 및 무자본 창업기회제공 목적으로 기존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IT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개념의 국내최초 건강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프랜차이즈를 9월 시범 오픈을 기점으로 11월 19일 본격적으로 정식 오픈했다. 

 

온라인쇼핑몰 보다더는 창업희망자와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창업 비용이 전혀 없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엄선된 건강식품 등을 선별하여 온라인 최저가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 된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후 고객관리부터 A/S까지 일괄적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PC+모바일)가맹점 사업이다.

 

이와관련 보다더 온라인 쇼핑몰 허윤정 대표는 “저희 ‘보다더(BODATHE)’는 무리한 자금으로 사업 시작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창업 자금이 반드시 사업의 성공을 보장해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라며, “창업 비용은 물론 가맹점비 전혀 없고 

재고, 유지비용이 들지 않으며, 제품 업데이트, 광고지원, 고객상담, 택배발송,  A/S까지 모두 무료로 지원해주는 보다더 쇼핑몰에서 많은 창업희망자 분들에게 꿈과 희망과 성공의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보다더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많은 가맹점주님들이 지금 보다 더 행복한 세상, 지금 보다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를 소망합니다”라고 밝혔다.

 

현재 보다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프로모션으로 국내최저가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주는 특별할인 기획전과, 국내 어디에도 없는 가격으로 가격파괴 슈퍼딜 “HOT SALE WEEK” 행사 및 가맹비 없고 쇼핑몰 무료 제공에 가맹점 창업 후 손실 100% 보상까지 해주는 가맹점 모집 행사를 기획·실시하여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특별할인 기획전 및 가맹점창업에 대한 정보는 보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