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전국 기자단 신년모임 성료

시상 및 친교 통한 회원들 간 친목 강화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2/17 [17:35]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전국 기자단 신년모임 성료

시상 및 친교 통한 회원들 간 친목 강화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9/02/17 [17:35]
▲ 전국 기자단 신년모임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승철 기자

 

(사)한국언론사협회(회장 주동담)에서 연합취재본부(본부장 이창열) 전국 기자단 신년모임을 지난 15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 소재 카우카우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연합취재본부 산하 언론사 회원들 및 관계 인사들 6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 이일현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됐다.

 

시상식으로 진행된 1부 순서에서 최우수기자상 6명 및 감사패 대상자 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기자상에는 △강영한(한국언론사협회 사무총장) △이승재(데일리그리드 편집국장) △양승관(인터넷조은뉴스 국장) △최영주(중도일보 기자) △이윤태(엑스포뉴스 대표) △김옥윤(월간 자랑스런한국인 취재부장), 감사패 대상자에는 △정동선(가수 동미, 대명아카데미 원장) △이일현(배우)이 선정됐다.

 

▲ 신년모임에 참석한 연합취재본부 소속 관계자들     © 이승철 기자

 

이후 기념촬영이 있었던 가운데, 2부 친교의 시간에서는 유동균 마포구청장과 홍건표 전 부천시장이 참석해 회원사들을 향해 격려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명아카데미, 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대양영농조합(대표 안복례), 연합취재본부 에서 후원하고, 아타클럽(대표 이차용), 대양영농조합, 신원리조트에서 물품을 협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언론사협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