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단상] 약속하고 이루시는 하나님, 오늘날 우리의 자세는?

추수되어 인 맞은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 속해야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2/04/05 [10:05]

[말씀 단상] 약속하고 이루시는 하나님, 오늘날 우리의 자세는?

추수되어 인 맞은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 속해야

뉴민주신문 | 입력 : 2022/04/05 [10:05]

▲ 신천지예수교 요한지파 성남교회 진만기 강사가 온라인 중등세미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님은 예언하고 반드시 이루는 분이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약속했던 약속은 애굽에서 약 400년 간 종살이하던 육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4대만에 모세를 통해 출애굽함으로 성취됐다. 

 

그리고 구약의 선지자들을 통해 예언하신 것은 예수님 초림으로 다 이뤘다. 예수님의 피로 세운 새 언약 계시록은 재림 때 다 성취하시

게 된다.

 

오늘날 신약에 약속한 목자에게 예수님이 와서 신약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에 이룬 것을 다 보여주고,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했다.

 

하나님은 새 일 창조와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 세울 것을 예레미야를 통해 약속했고, 초림 때 예수님에게 오사 새 일 창조를 위해 씨를 뿌렸고 재림 때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추수하여 새 나라 창조할 것을 예수님의 피로 새 언약했다.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마태복음13장과 요한계시록 14장 같이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은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에 속하는 자가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되어 참 하나님의 백성으로 죄사함을 받게 된다

 

하나님은 6000년 간 계시록을 이루기 위해서 12지파를 창조하시려고 피나는 역사를 해왔다. 12지파는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자녀이며 하나님의 가족이요, 추수되어 인 맞은 자들이다.

 

이들은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요한계시록 6장 같이 없어지고 창조된 새 하늘 새 땅 곧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천국을 소망하는 신앙인들은 육적 이스라엘 같이 언약을 지키지 않는 자가 되지 말고 새 언약 계시록의 말씀으로 추수되어 확실하게 인 맞아 12지파에 속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돼야 할 것이다.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하며 아버지의 뜻을 모르고 행치 않는 자는 천국에 갈 수 없다. 오늘날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모두는 신약에 기록된 예언을 깨달아 이루어질 때 믿고 지켜 소망에 이르는 자가 다 돼야 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추천칼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