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한국인터넷뉴스, "축구 발전과 홍보.." MOU 체결

최성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7/26 [10:11]

충북청주FC-한국인터넷뉴스, "축구 발전과 홍보.." MOU 체결

최성천 기자 | 입력 : 2024/07/26 [10:11]

▲ 청주종합운동장에서 한국인터넷뉴스 이광호 대표와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가 23일,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주)한국인터넷뉴스와 축구 발전과 홍보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3일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김현주 충북청주FC 대표이사, 이광호 (주)한국인터넷뉴스 대표이사와 집행부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한국인터네뉴스 이광호 대표가 충남아산과의 경기전, 선수들과 심판진을 격려하고 있다.

 

양 기관의 협약은 한국인터넷뉴스와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프로축구 발전을 위해 상호 협조하고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은 충북청주FC가 언론기관과의  MOU는 한국인터넷뉴스가 처음이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한국인터넷뉴스 행사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한국인터넷뉴스는 충북청주FC의 경기 및 활동에 관한 홍보를 담당한다.

 

▲ 왼쪽으로부터 오원영 국장, 성준용 실장, 이광호 대표, 김현주 대표, 주재구 부사장

 

한국인터넷뉴스는 2010년 6월, 청주에서 발행을 시작해 서울 총국, 경기, 강원, 세종시, 광주, 대구를 아우르며 최근에는 목표지사를 개설중에 있다.  

 

이날 저녁 7시30분부터 시작된 충북청주FC와 충남아산과의 경기는 충남아산이 3-0으로 청주FC를 제압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