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4/09/27 [11:23]

[칼럼]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뉴민주신문 | 입력 : 2024/09/27 [11:23]

▲ HWPL 918 평화 만국회의 제10주년 기념식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한 업무 협약 현장(사진=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내 이름은 만희(萬熙)이다. 하나님은 평화이시고 천지 창조주이시다.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는 계시록 성취를 통한 새 나라 새 민족 창조이고, 세계 평화이다. 그리고 하나님이 지구촌에 다시 돌아오사 통치하신다. 

 

나는 이를 믿기에 지구촌 전쟁 종식과 평화를 믿게 되었다. 나는 이 일을 위해 지구촌을 수십 바퀴 돌고 돌면서 확인 또 확인하였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은 지구촌의 전쟁 종식과 평화였다. 하나님이 이 평화와 영생을 이루시기 때문에 나는 이 일에 도전하였다. 나는 하늘에서 오는 큰 빛을 만났고, 이 빛의 인도로 산상에 올라가 내 피를 뽑아 하나님과 약속하고 신앙을 시작하였다.. 이후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의 일에 도전하였다. 해서 필리핀의 40년 분쟁 지역 민다나오를 찾아가 하나님의 이름으로, 분쟁으로부터 해방시켜 평화가 오게 하였다. 이것이 지구촌 평화를 이룰 증거이다. 내가 무슨 힘으로 할 수 있었을까? 이는 하나님이 원하시고 이루고 계시는 일이기에, 나는 ‘하면 된다’고 믿고 한 것이다. 

 

지금 신천지 평화 운동은 세계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다. 평화 운동은 ‘하면 된다’는 하나님의 지시요 명(命)이시다. 이것이 나의 믿음이요, 힘이다. 하나님(예수님)이 나에게 열린 계시록 책을 먹여 주셨고, 이루시는 사건 전장을 보여 주셨고, 지시하셨기에, 나는 하나님의 새 나라 창조와 평화의 일을 하는 것이다. 내 힘과 능력은 하나님이 하시는 그것이다. 지구촌의 전쟁 종식 평화는 하나님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나는 순종하고 그 일을 하고 그 길을 걷고 있다. 하나님의 하시는 일에 오직 순종할 뿐이다. 

 

우리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다. 해서 사람들에게 성경을 통해 이를 확인하라 했다. 지구촌뿐만 아니라 우주의 천지 만물들도 하나님이 창조하신 것이고, 사람도 하나님이 창조하셨다. 지구촌이 혼돈한 것은 아담 하와가 순종하지 않고 죄를 지었기 때문이다. 죄 없는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신 것은 죄인들의 죄벌을 대신 져 주신 것이다. 이제 믿고 순종함으로 천국과 영생을 얻게 된다.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짐으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이 창조되었고,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 운동을 통해 세계 평화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하나님이 지구촌에 다시 돌아오사 통치하시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