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계시록대로 창설된 신천지 12지파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 통달하는 신천지는 성경이 말하는 정통 12지파이다
요한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계 22:18-19). 계 7장과 22장같이 인 맞고 생명나무가 되어 약속의 말씀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며 핍박하는 자들,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신천지 12지파는 계시록 성취 때 신약 계시록대로 가감 없이 창조되었다.
개신교 목자들과 그 교인들이 신천지에게 이단이라고 하였다. 예수님 초림 때 서기관들과 바리새인 목자들이 예수님에게 이단이라 함과 같이, 오늘날도 개신교와 천주교가 성경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또 이단이라며 핍박하였다. 핍박하는 이들에게 ‘왜 이단이라 하는가’라고 물어보면, 이단이라 한 이유에 대해 성경적으로 말하지 못했다. 해서 그들은 마치 정신이상자들 같았다. 이로 보아 개신교가 얼마나 부패했는지 알 것이다. 이들 중에 ‘자기가 신약이 말한 누구인지, 신약대로 창조되었는지’ 아는 자는 한 명도 없다. 이는 목자들도, 그 교인들도 똑같다. 성경 말씀으로 본바 이들은 마치 ‘또라이’ 같다.
오늘날 신천지는 참으로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다. 그리고 신천지는 계시록을 예언뿐 아니라 그 실상까지 통달한다. 하나 개신교와 천주교는 다 계시록을 가감했으면서도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 하였다. 해서 신천지는 개신교와 천주교에게 신약 계시록을 기준으로 공개 시험을 쳐 보자 제의했으나, 아무도 응하지 않았다. 이는 그들이 시험에서 이길 자신이 없기 때문이다. 해서 결국 신천지가 진리로 이긴 것이다.
기독교인들 중 계시록에 약속한 새 나라 12지파와 정통과 이단에 대해 아는 자는 없다. 이는 목자들도, 교인들도 똑같다. 신약 성경에 무식한 곳은 오늘날의 천주교와 개신교이다. 일본 속담에 ‘바보는 죽지 않으면 낫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개신교와 천주교가 신천지를 핍박하는 것도 성경에 무식하기 때문이다. 성경의 무식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핍박하는 병을 고치지 못할 것이다. 핍박하는 자는 성경 기준으로 핍박을 하든지 말든지 해야 할 것이다. 저들은 성경적으로 뚜렷한 이유도 없이 무조건 핍박한다. 이런 법은 천지간에 없다. 대화로 해결되지 않으면, 성경 기준으로 시험을 쳐 보면 누가 성경적 이단인지 알 것이다.
예수님은 계 2장에서 ‘이기는 자에게는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을 준다’고 약속하셨다. 개신교와 천주교는 천국과 지옥을 아는가?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계 22장 18-19절에 기록되어 있다. 해서 가감한 천주교와 개신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을 것(지옥행)이다.
천주교와 개신교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다 가감했다. 저들이 이단이라 한 신천지는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도 통달한다. 신천지는 값없이 계시록 전장의 말씀과 그 실상까지 알려주고 있다. 하면 누가 이단인가? 신약 성경으로 확인해 보라. 신천지는 성경 역사 6천 년 중 최고의 진리의 성읍이다. 확인하라. 신천지는 세상을 이겼다. <저작권자 ⓒ 뉴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칼럼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추천칼럼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