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4/11/11 [23:52]

[칼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뉴민주신문 | 입력 : 2024/11/11 [23:52]

▲10월 30일 신천지 청주교회에서 진행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5기 수료식 장면

 

우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하나님의 6천 년 역사 중 최고의 진리를 받았다. 하나님의 진리는 하나님의 시초의 창조로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성경의 모든 약속의 말씀과 그 이룬 실상을 증거하는 말씀이며, 우리가 받은 진리는 그중에서도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 증거의 말씀이다. 

 

계시록이 이루어짐으로 하나님의 소망과 지상 신앙인들의 소망도 함께 이루어지니, 이때부터 영생과 천국이 있게 되고, 창조주 하나님이 다시 오사 통치하시게 된다. 신약 계시록은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재창조의 설계도이다. 해서 계시록대로 다시 나야 한다. 다시 창조되었는가?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이 약속의 말씀은 없어지지 않고 다 이루어지고 있다(마 24:35 참고).  

 

창조주 하나님이 다시 오심으로 이 세상은 천국으로 변화되고, 사람도 거듭나게 된다. 하나님께서 다시 오시는 길은 신약 성경에 소상하게 기록되어 있다. 신약 성경에는 재창조되는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에 대해 기록되어 있고, 이곳 천국에 들어갈 자와 못 들어갈 자에 대해서도 소상하게 기록되어. 있다. 해서 천국에 소망을 둔 사람은 누구나 다 하나님의 뜻대로 해야 다시 오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 계시록은 하나님이 이룰 뜻이다. 한데 왜 그 뜻대로 이루어진 것을 보고도 믿지 않고 또 핍박하는가? 

 

우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진리로 이겼고, 신약 성경대로 창조되었다. 어느 하나 신약 성경대로 창조되지 않은 것은 없다. 창조된 이것들이 신약 성경의 약속대로 된 것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라. 참으로 천국에 소망을 둔 사람이라면,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과 그 뜻대로 창조됨으로 소망을 이룰 수 있다. 주 재림 때 세상은 어차피 노아 때와 같이 될 것이나, 우리 믿는 자들은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되어 소망을 이룰 것이다. 이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성경대로 이루실 것이다. 성경 말씀에 충실한 참 신앙인이 되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