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시림 걱정없는'발열장갑' 국방부 우수 상용품 선정

(주(세안파워텍에서 출품한'발열장갑'국방부 우수 상용품 선정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16/09/08 [15:43]

손 시림 걱정없는'발열장갑' 국방부 우수 상용품 선정

(주(세안파워텍에서 출품한'발열장갑'국방부 우수 상용품 선정

이현재 기자 | 입력 : 2016/09/08 [15:43]

(주)세안파워텍, ‘발열장갑’ 국방부 우수 상용품 선정

손 시림 걱정 없는 ‘발열장갑’,

목과 어께를 보호하는 ‘발열넥가드‘,

휴대가 간편한 야전 침낭용 ‘발열매트’

가볍고 유연한 면상발열체로 제작된 발열 제품!

추위 걱정 없는 겨울 전투력 향상에 기여 기대!

국방부 우수 상용품 시범 사용품목에 ㈜세안파워텍 "면상발열체 제품" 선정!!!
▲(주)세안파워텍에서 출품한 제품들을 설명하고 있는 회사 관계자의 모습   © 뉴민주신문

국방부에 따르면 (주)세안파워텍의 휴대용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는 면상발열제품이 국방부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7월13~14일 국방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6 후반기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업체 설명회" 및 전시회에서 ㈜세안파워텍은 발열장갑, 발열넥가드, 침낭용 발열매트, 발열조끼용 발열패드 4종류를 출품하였으며, 현장평가 및 엄정한 제품 심사 평가를 거쳐 제품 품질의 우수성과 국방 물자류에서 필요성이 입증되어 시범사용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설명하였다.

이 제도는 국방부에서 군수품 납품과 시설사업 추진 과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민간 우수제품의 홍보 기회와 민간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군수품의 질적 향상을 통해 장병들의 만족도 개선 기여를 목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들은 시범사용을 거쳐 군이 요구하는 성능이 확인되면 전군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또, 군 당국은 장병들의 불만을 수렴하여 빠르게 개선하여 보급할 수 있도록, 오늘(8일) ‘장병 밀착형 군수품 조달 및 품질개선 훈령’을 제정하여 다음 달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국방부 시범사용 품목 선정된 면상발열체 제품은 (주)세안파워텍 기술력의 우수성이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된 것이며, 향후 발열제품 시장에서도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수 있는 쾌거를 이룬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