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선희 원장 '대한민국 스타예술 대상'에서 수상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에서 수상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6/09/18 [22:22]

양선희 원장 '대한민국 스타예술 대상'에서 수상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에서 수상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6/09/18 [22:22]
▲ 2016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에서 다문화 예술대상을 수상한 양선희 원장의 모습                  © 뉴민주신문
지난 9월10일 오후2시에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2016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시상식이 성대하게 거행되었다.이날 영국인 아버지와 모르코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모르코출신 다문화가족인 양선희 원장이 다문화 스타대상을 수상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다문화예술원, 우리다문화연맹이 공동주관한 시상식에서 어린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양선희 원장이 스타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년대한민국예술대상'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양선희 원장과 가수 홍봉실씨의 모습  © 뉴민주신문
9월10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스타예술대상 및 다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는 (사)한국언론사협회 수석부회장 겸 연합취재본부장이 시상을 했다.

이날 2016 제6회 대한민국다문화예술대상 다문화인이 선정한 올해의 인물상 영예의 수상자로는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최인호 더불어민주당 최고의원, 하철경 한국예총회장, 윤명선 한국음악저작권협회장, 김천우 세계문인협회 이사장, 다문화인인 선정한 의정대상에는 이완영 새누리당 국회의원 각각 수상하게 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한민족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