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신성후,배우 김혜선 따뜻한 만남

15일 '나눔의 행복 기부'에서 가수 신성훈과 김혜선의 따뜻한 기부소식

홍봉실 기자 | 기사입력 2016/10/14 [19:28]

가수신성후,배우 김혜선 따뜻한 만남

15일 '나눔의 행복 기부'에서 가수 신성훈과 김혜선의 따뜻한 기부소식

홍봉실 기자 | 입력 : 2016/10/14 [19:28]
▲가수 신성훈과 배우 김혜선 따뜻한 만남 이야기가 전해진다                                                  © 뉴민주신문

'KBS1TV 나눔의 행복 기부' 15일 가수 신성훈, 배우 김혜선.. 따뜻한 만남 이야기 전해진다.

15일 ‘나눔의 행복 기부’에서 가수 신성훈과 김혜선의 따뜻한 기부 소식을 소개한다. 15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KBS 1TV 시사교양 ‘나눔의 행복 기부’(CP 이강주·연출 문진명 이준범 장성훈 김아영)에서는 어려운 입양가정을 위한 따뜻한 바자회 소식을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봉사, 나눔, 기부를 실천하는 이웃들을 만나본다. 다양한 소개 중 가수 신성훈과 배우 김혜선이 출연해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게 된 계기를 만날 수 있다.

15일 방송에서는 지난 8일 서울 남산타워에서 '한국 입양홍보회'를 통해 어려운 입양 가정을 돕기 위한 나눔 바자회 현장 모습과 신성훈과 배우 김혜선이 만나 따뜻한 이야기를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디셈버까지 깜짝 등장해 열띤 모습으로 동참하는 모습까지 공개된다. 배우 김혜선은 그동안 한국 입양홍보회 행사 때마다 자신이 경영 중인 브랜드 상품을 기부하기도 했으며 지난 8월에는 입양가정을 위한 음원 'You're My One' 내레이션을 재능기부로 참여해 훈훈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15일 방송에서 이외에도 자신의 재능을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는 이웃들의 소식을 소개한다. 한편 '나눔의 행복 기부'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연예/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