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단체'탄기국' 대학로에서 태극기 집회

50여 애국시민단체 대학로에서 태극기 집회 열어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17/01/15 [22:20]

시민단체'탄기국' 대학로에서 태극기 집회

50여 애국시민단체 대학로에서 태극기 집회 열어

이현재 기자 | 입력 : 2017/01/15 [22:20]
▲지난 1월14일 매서운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학로에 모여든 애국보수단체의 모습      © 뉴민주신문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지난1월14일 오후2시 매서운 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 탄기국(대통령 탄핵 기각을 위한 국민 총궐기 운동본부)주최와 50여 애국보수단체들이 서울 대학로에서 모여 태극기 집회를 가졌다.이날 주최측 추산 120만명이 모여 '국회해산' 박근혜 대통령 탄핵 반대' '특검해체' '왜곡보도한 언론과 종편방소 해체'등의 구호를 외치며 오후5시까지 집회를 가졌다.

이 집회에 나온 한 참석자는"국가의 경제도 어렵고 안보도 위태로와 모든 국민이 힘들게 사는데 민생은 아랑곳하지않고 거짓과 왜곡으로 국민들을 기만하고 있는 국회와 일부언론, 종편방송들이 너무하는것 같아 화가나서 견딜수 없어서  이곳에 나오게 되었다"고 전했다,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은 이번 사태는 국회,언론,검찰이 짜고 말도안되는 문제들을 가지고 국민들을 선동하여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주도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국회해산''특검해체'편파보도한 언론과 종편방송 해체' '신석희 구속하라''계엄령 선포하라'등구호를 선창하며 집회를 주도해갔다.
▲매번 촛불집회의  기록을 갱신하며 규모가 커지고있는 태극기 집회의 모습                                         ©뉴민주신문

또한 일부 참석자들은 "국민들의 알권리를 보도한다는 미명아래 일부 언론과 종편방송들이 촛불집회는 보도하며 마치 촛불집회가 민심인듯 왜곡보도하고 개념없고 좌파성향 페널들을 매일 출연시켜 한 나라의 대통령의 신상을 저렇게 털면서  물어뜯고 난도질하여  국론을 분열시키고 나라를 망신시키고 있는데 저들은 과연 대한민국 국민인지 빨갱들 인지 정체를 알수없다"며 "아무리 그들이 떠든다해도 대한민국 국민들이 믿을사람은 하나도 없다"고 전하면서 그들이 하는짓거리에 어느 국민이  화가 나지않겠는가?" 반문하면서 "국민들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전했다. 태극기 집회 참가자들은 앞으로 왜곡보도하고 편파적이고 선동적으로 보도,방송하는 언론과 종편방송들(JTBC방송,MBN방송,체널A 방송,조선TV 방송)이 패쇄될때까지 투쟁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일부언론과 방송들이 태극기 집회는 아예 보도 도 않고 있다가 촛불집회보다 태극기 집회에 사람이 많이 모여들고 규모가 커지자  일부언론과 방송들이 이제 조금씩 태극기 집회를 보도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촛불집회 관계자들도 당황하여 경찰발표 태극기 집회  참가자 숫자에 의혹을 제기하며 항의하자 경찰은 앞으로 집회에 참가한 숫자를 발표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촌극도 벌어지고 있다.       

정광택 탄기국 회장은 2012년 박 대통령 당선을 "'빨갱이'한테 이긴 것"이라면서 "그렇게 고생을 해서 여기까지 왔는데 정치검찰의 농간과 언론의 왜곡으로 다시 나라가 위기에 처했다"고 말했다. 이날 집회에서는 범기독교인 모임의 연설도 있었다. 이들은 "이승만 대통령이 헌법과 성경 위에 1948년에 이 나라를 건국했다"며 "다들 용기를 가져라. 태극기만이 촛불을 끌 수 있다. 탄핵은 기각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1월7일 태극기 집회에 모여든 애국보수단체들의 태극기집회의모습 (추산150만명) © 뉴민주신문

참가자들은 본집회를 마친 후 '코엑스→대치동 특검사무실→강남역'으로 이어지는 3.6㎞ 코스 행진에 돌입했다. 행진 대열은 선두에 대형 태극기를 앞세웠다. 일부 참가자들은 행진이 끝난 후 '강남역 맛집 침투'에 나서기도 했다. 정광용 박사모 중앙회장은 박사모 카페 공지에서 "행진이 끝난 뒤 강남역에서 식사를 하며 해달라.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맛집에서 천천히 식사를 하며 손석희 JTBC 사장의 거짓말, 태극기 집회 등에 관해 얘기를 나눠달라"고 지시했다. 탄기국은 앞으로도 매주 주말 광화문 집회에 대한 맞불집회인 태극기 집회를 열 계획이다. 

또다른 애국보수단체들은 1월14일에 종로구 마로니에 공원에 모여 청와대까지 행진하는 집회를 가졌다고 발표했다. 또한 전국에서도 대대적으로 애국보수단체들이 모여 태극기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참가자들은 "편파적이고 선동적인 종편방송은 시청하지 말고 유티브에서 '태극기 집회'또는 '탄기국'를 입력해서 보면 진실을 알수있다"는 말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한민족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