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도(DIDO), 대전 성심보육원 방문해 따뜻한 나눔 실천

신효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1/19 [06:41]

디도(DIDO), 대전 성심보육원 방문해 따뜻한 나눔 실천

신효민 기자 | 입력 : 2017/01/19 [06:41]
▲ 사진제공: 디도(DIDO)가 배우 김혜선과 화장품선물을 직접 준비해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 뉴민주신문
화장품 브랜드 디도(DIDO)가 28일 오후 2시 배우 김혜선, 가수 디셈버, 로드 FC차정환 선수, 최무겸 선수와 함께 대전 성심보육원에 방문해 따뜻한 나눔 실천을 함께 했다.
 
디도는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10명이 전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배우 김혜선과 디도는 아이들에게 음식을 나누어주고 아이들 연령대별로 선물까지 준비해 직접 전달했다.
 
▲ 사진제공: 디도(DIDO) ▲ 배우 김혜선, 디셈버 윤혁, 디도 임직원이 아이들에게 음식을 나눠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 뉴민주신문
이어 우송대학교에서는 이러한 소식을 듣고 성심보육원까지 찾아와 풍선 놀이와 페이스페인팅을 김혜선, 디셈버, 디도 임직원과 함께 아이들에게 이벤트를 함께 즐겼으며 올 겨울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무엇보다 성심보육원 아이들은 감사의 표시로 자신들이 준비한 바이올린 연주와 아이들의 율동을 선보여 훈훈함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  사진제공: 디도(DIDO) 디도 임직원이 배우 김혜선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 뉴민주신문
한편 디도(DIDO)는 지난 12월 28일 대한민국 예술문화대상에서 '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해 한류 화장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