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언론사협회와 언론발전을 위한 MOU 체결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와 (주)피디언과 업무체결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17/02/13 [14:23]

(사)한국언론사협회와 언론발전을 위한 MOU 체결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와 (주)피디언과 업무체결

이현재 기자 | 입력 : 2017/02/13 [14:23]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와 (주)피디언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뉴민주신문

지난 2월 10일(금) 오후 3시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상임회장 주동담) 연합취재본부 사무실에서 이창열 수석부회장/연합취재본부장과 (주)피디언 G20 편집국장 김득훈이 참석한 가운데 언론보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식이 진행됐다. 


2011년 창립된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는 국민의 알권리와 올바른 공익보도뿐 아니라 언론인들의 복지후생과 투명한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어 많은 언론사와 언론인들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 피디언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공정하고 활성화된 언론보도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약식을 진행한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창열 수석부회장/연합취재본부장은 “어수선한 시국일수록 언론이 중심을 잡고 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야 한다. 이에 우리 협회에서는 전국 회원사를 더욱 확장해 올곧은 언론의 중심을 잡을 수 있는 협회가 되겠다”라며 “이번 피디언과의 업무협약은 이를 이뤄줄 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디언은 정부, 중앙부처, 지자체 등에서 나오는 보도자료를 취합해 각 언론사에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피디언 김득훈 편집국장은 “한국언론사협회 회원들에게 유익한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한민족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