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전우회, 2017 제6회 국민대통합마라톤 발대식 개최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성공 개최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기를 희망

소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3/09 [22:54]

특전사전우회, 2017 제6회 국민대통합마라톤 발대식 개최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성공 개최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기를 희망

소정현 기자 | 입력 : 2017/03/09 [22:54]

▲ 신현돈 대회장(예비역 육군대장)의 격려사                                                                       © 뉴민주신문
사단법인 특전사전우회는 지난달
4일 수도방위사령부 관내에 위치한 관악회관에서 중앙회 및 전국 지부지회의 임원진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신년 하례회 및 제6회 국민대통합마라톤대회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오는 617일 오전 9시부터 마포구 상암동 평화의 광장과 그 일원에서 펼쳐지는 국민대통합마라톤대회는 총 1만명에 달하는 출전자들과 각종 부대행사 관람객을 포함하여 5만여명의 인원이 즐기게 될 대규모 스포츠 축제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발대식을 기점으로 하여 전국의 전우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성공 개최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기를 바란다는 신현돈 대회장(예비역 육군대장)의 격려사와 구자룡 추진단장의 열정을 다짐하는 인사말이 있었고,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황의윤 총괄본부장의 행사기획안 브리핑이 자세하게 이어졌다.

 

이어 계속된 자체 순서와 2부 행사로 이어진 만찬 등을 통하여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아울러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안보단체로 굳게 자리매김하는 계기로 만들자는 의기가 어우러지는 뜻깊은 4시간여의 행사를 마무리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