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7일 엘타워서

‘패러다임을 바꿔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 주제로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6/22 [23:04]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7일 엘타워서

‘패러다임을 바꿔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 주제로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7/06/22 [23:04]

지디넷코리아와 씨넷코리아는 이달 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MSC) 2017’을 개최한다.
 
‘패러다임을 바꿔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모바일 시대 고객 중심 디지털 마케팅의 진화 방향과 당연 과제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식견들이 공유될 예정이다. 또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 및 사례도 소개될 계획이다.
 
첫 기조강연은 아마존코리아 신규사업개발팀을 이끌고 있는 진민규 팀장이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이란 주제로 미국 전자상거래의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특징, 아마존을 통한 미국 진출 전략 등을 발표한다.
 
두 번째 기조강연은 BGF리테일의 김윤경 실장이 ‘고객 경험 혁신 관점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이란 주제로 4차산업혁명으로 야기된 환경 변화에 맞는 고객 경험 마케팅 혁신 방법 등을 공유한다.
 
세 번째 기조강연은 트레저데이터 고영혁 지사장이 맡는다. 그는 ‘CRM과는 다르다? 고객데이터플랫폼의 개념과 수익극대화 글로벌 선도사례’라는 주제로 ‘고객관계관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 고객데이터플랫폼에 대한 개념,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성장과 글로벌 선도사례 등을 소개한다.
 
네 번째 기조강연은 구글코리아 조용민 부장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마케팅 기법들에 대해 함께 고민해볼 것을 제안한 뒤, 데이터 기반의 콘텐츠 기획력과 진화된 플랫폼 기술에 대해 나름의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크리테오코리아 정성우 이사가 ‘사용자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주제로, 옐로디지털마케팅 박성혁 사업대표가 ‘인공지능 검색광고 솔루션을 통해 휴먼 에이전트 한계 뛰어넘기’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 밖에 ▲NHN TX ▲어센트코리아 ▲CI&co ▲4Grit ▲머니브레인 ▲넷스루 ▲식신 ▲인스웨이브 등의 기업에서 마케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이보다 자세한 강연 주제와 설명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한 MSC 2017 웹사이트(http://msc.zdnet.co.kr/)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도 같은 곳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