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가수협회중앙회-농림축수산언론협동조합 업무협약식 체결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9/13 [20:54]

(사)한국가수협회중앙회-농림축수산언론협동조합 업무협약식 체결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7/09/13 [20:54]
▲ 한국가수협회중앙회와 농림축수산언론협동조합 간 업무협약식 현장     © 이승철 기자

 

농림축수산언론협동조합 창립 선포식이 지난 8일 금요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사)한국가수협회(회장 선풍)와 농림축수산언론협동조합(회장 이철)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림축수산언론협동조합은 파프레스 뉴스농림축수산신문을 창간, 생산자가 우리나라의 농업-임업-축수산업의 현장의 소식을 직접 기사로 작성해 올리고 있다. 이를 통한 상호 정보교환으로 조합원과 수요자 간 판매를 촉진하고 있다.

 

(사)한국가수협회는 전국 50개 지회를 두고, 4000여명의 가수 및 대중예술인의 커뮤니티로써 국내는 물론 전세계를 대상으로 활동하는 독보적인 예술단체다. 대한민국문화예술인총연합회(총회장 이영식)와 함께하는 국내 최대가수들의 예술단체다.

 

이날 양기대 광명시장을 비롯 한국가수협회 이경우 이사, 무심(유환석)고문, 대한자유인연합회 장한용 회장, 한국가수협회 신정철 대외협력위원장 등 다양한 내빈 및 참석자들이 함께했다.

 

한국가수협회 선풍회장은 오는 11월 12일 한국가수협회 창단 11주년을 맞이해, 소외계층과  다문화 한부모 가정을 위한 자선모금을 위해 중구구민회관 대강당서 화이팅다문화2017 정기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