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가 만든 화장품 라프로솔,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9/26 [22:16]

약사가 만든 화장품 라프로솔,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7/09/26 [22:16]
▲ (주)선앤원코스메틱 김영선 대표(왼쪽에서 두번째)의 기능성 화장품 라프로솔이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기능성 화장품 라프로솔이 ‘2017 세계명품브랜드대상’ 기능성화장품 부문에 선정돼 지난 23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위상을 널리 알려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제품이나 특산물, 각 지역의 특색 행사나 축제, 인물 등을 선정하는 상이다.

 

수상자는 각계인사 5인과 언론계 인사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하여 면밀한 검토와 인증작업을 걸쳐 객관적이고 엄정하게 선정된다.

 

라프로솔(Laphrosol, La Pharmacist’s Solution)은 약사가 개발한 약국화장품으로 피부의 문제에 대한 약리학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약사출신의 ㈜선앤원코스메틱 김영선 대표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국내 기능성 화장품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침체된 국내 약국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는데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날 권금택 대표이사(㈜크록스), 한금채 회장(FX기어바이크), 유장철 대표(DSD삼호 주식회사), 한윤구 대표(부부닭 대표, 창업부문), 이우종 대표(㈜젬마코리아)등도 라프로솔과 나란히 세계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기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