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이 21세기아트컴퍼니 대표,‘2017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시낭송’분야 수상, 수준높은 문화공연 선보여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7/12/27 [17:25]

이은이 21세기아트컴퍼니 대표,‘2017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시낭송’분야 수상, 수준높은 문화공연 선보여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7/12/27 [17:25]

 

이은이 21세기아트컴퍼니 대표는 지난 23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7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시낭송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공동 주관한 행사로 정치, 경제, 문화, 예술, 기업, 언론 등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통해 국가발전을 이끈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 대표는 그동안 찾아가는 문화공연, 시민초청음악회, 희망음악회 등 수많은 공연에서 아름다운 시 낭송을 들려주며 품격있는 무대를 만들어 왔다.

 

특히, 타고난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주는 아름다운 시낭송과 나레이션은 듣는 사람들에게 많은 감동과 힐링을 안겨주면서‘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천의 목소리의 주인공’이라는 찬사을 받았다.

 

또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재능공연을 활발하게 펼치며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는 나눔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은이 대표는“시와 음악은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회복시켜주는 감성예술이다”라며,“앞으로도 지역 곳곳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 아름다운 시와 음악을 들려주며 함께 소통하고 힐링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은이 대표는 그동안 시낭송가 외에도 스피치 전문가, 동화연구가 등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는 언어예술가로서 언어를 통한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