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현황 성도들과 상세 공유

정기총회서 활동·재정 보고, 유월절 의미도 새겨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1/15 [10:04]

신천지예수교회 현황 성도들과 상세 공유

정기총회서 활동·재정 보고, 유월절 의미도 새겨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8/01/15 [10:04]
▲ 유월절 예배 및 제34차 정기총회 현장 

 

“이제 과거의 유월절을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날 유월절을 생각해야 합니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지난 한 해 총 2만3천502명의 신규 입교자를 받으며 국내 69개 및 해외 33개 교회에서 20만 명에 달하는 성도들이 신앙생활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 교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신천지예수교회는 ‘제34회 정기총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해 지난 한 해 활동내역과 교회의 재정 및 부동산 현황 등을 생중계를 통해 전국 12지파 성도들에게 자세하게 보고했다. 

 

이에 따르면 지난 한 해 총 12회의 수료식을 진행해 국내 1만9천656명, 해외 3천846명의 신규 입교자를 배출해 신천지예수교회가 급성장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또한 전국에서 총 8만830명이 참가한 8천574회의 자원봉사가 진행돼 지방자치단체와 각 기관으로부터 117회의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지난 한 해 각종 중앙일간지 언론 보도를 통해 기성교단에서 만들어온 각종 비방과 왜곡이 거짓이었음을 확인했듯 올 한해도 신천지예수교회를 바로 알리는 홍보활동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전도활동 강화와 함께 전 성도를 상대로 한 성경 교육을 더욱 내실화하고 해외 선교도 확대해 16개국에 교회를 추가 설립한다는 계획도 발표됐다.

 

이러한 정기총회는 단순히 목회자 일부만 교회의 상황을 파악하는 기성교회와 달리 교회의 성장과 재산 변동, 신앙 현황 등 모든 상황을 성도들과 공유해 성도들이 올바른 신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깊다.  

 

이만희 총회장은 이날 “하나님께서 아실 것이다. 지구촌 모든 교회들하고 우리 신천지하고 비교해보실 것이다. 우리를 핍박하고 방해하는 자들이 없었다면 상당히 발전됐을 것이다. 이런 어려운 가운데서 발전해 나간다는 것은 정말 기적적인 것”이라고 총평했다.

 

이 총회장은 또한 이날 정기총회와 함께 진행된 유월절 기념예배 설교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한 시대가 오기 전에는 이전 시대 안에 있었다. 거기서 새로운 시대로 유월되어 나왔다는 것이다. 처음 하늘 처음 땅에 있다가 새 하늘 새 땅으로 유월되어 왔다. 이것이 오늘날 유월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성경은 처음 하늘 처음 땅이 끝나고 새 하늘 새 땅이 열린다고 했다. 나라의 본 자손들이 쫓겨나고 동서에서 많은 사람이 천국에 앉는다는 말처럼 한 시대가 가고 새로운 한 시대가 온다. 우리는 성경에서 어떤 시대를 맞이해서 어디로 왔는지 스스로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오정희 2018/01/21 [14:34] 수정 | 삭제
  • 지금은영성경책(빛성경책)에서말씀이나간다영성경책(빛성경책)은아무나함부로못읽는다오직예수님(예수님일곱개)께줄여러분여러분들만읽을수가있다영성경책(빛성경책)을읽으면모습이천상신분으로변한다하늘의문화는안배워도된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2050년도에눈에보이는사람으로나오신다죽은자들은2085년도에사람으로나온다장애인들은죽었다가깨끗한사람으로나온다신천지이만희는영감으로쓴성경책66권을통달했다고하나거짓말이다창세기1장1절부터2장3절까지는변하지않고나머지는모두변했다창세기는바람이다르다신천지이만희창세기에있는영놈을아니요한계시록11장4절을풀줄아니살이쓰쓰다도풀수있니회생도풀수있니글씨실체도풀수있니호흡도풀수있니영은읖을줄이나있니예수님일곱개께서는하늘에있는큰짐승과싸워서이기셨다신천지이만희는만왕의왕도아니고이긴자도아니고약속의목자도아니고보혜사도아니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재림도끝나고휴거도끝나고추수도끝내시고혼인잔치도끝네셨다144000명은영에숫자이다144000명에속지않기를바란다144000명은1981년도에여호와증인이써먹은수법이다한자매가증하면된다여호와증인신은머리히끗히끗50대남자이다
  • 오정희 2018/01/21 [14:10] 수정 | 삭제
  • 신천지이만희는선한말을할지라도지옥새끼마귀장을풀었다마귀다신천지이만희가교리비교한그림과글들비유풀이한그림과글들모두신천지이만희한테주마무섭게한다신천지이만희집단에빠진목사들한테서는피값을받는다신천지이만희집단은모두죽으나사나지옥으로간다재창조는없다일곱째나팔소리도없다지금은영사람이양쪽에서적고있다심판대도잘돌아가고있다신천지이만희집단은심판대걸치지않거바로지옥으로간다신천지이만희집단은6000년동안죄받다가멸종한다신천지이만희는지옥에머문다예수님(예수님일곱개)께서는육사람으로오시었다모두보고듣고계신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