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원빈, 새롭게 탄생한 ‘나의 고래’ 15일 공개

‘노을빛 사랑’ ‘나의 고래’ 더블타이틀곡 온라인 공개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3/13 [22:43]

홍원빈, 새롭게 탄생한 ‘나의 고래’ 15일 공개

‘노을빛 사랑’ ‘나의 고래’ 더블타이틀곡 온라인 공개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8/03/13 [22:43]

 

‘성인가요계 사랑꾼’ 홍원빈이 음악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담은 EP앨범을 발매한다.

 

눈에 띄는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겸비해 성인가요를 대표하는 대형가수로 꼽히는 홍원빈이 다양한 매력을 뽐낸 노래들을 모아 ‘LOVE & PASSION’이라는 타이틀로 3월 15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대중에게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홍원빈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일품인 ‘노을빛 사랑’과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신곡 ‘나의 고래’를 더블타이틀곡으로 수록했다.

 

시나브로 사랑을 받고 있는 ‘노을빛 사랑’은 중저음의 달콤한 홍원빈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성인취향 발라드. 또 다른 타이틀곡 ‘나의 고래’는 2016년 홍원빈이 발표한 록트로트곡을 편곡해 심장을 두드리는 장엄함과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착 감기는 대중성 강한 팝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나의 고래’는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꿈과 사랑을 고래라는 은유적 상징물로 표현한 팝 스타일의 세미 트로트곡. 제목부터 강렬한 ‘나의 고래’는 인트로에 브라스의 장중한 멜로디를 선보이며 듣는이를 사로잡는다. 행진곡풍의 리드미컬하고 템포 있는 리듬으로 곡의 분위기를 이끌며 마치 포경선이 파도를 가르면서 파도치는 삶의 현장으로 나아가는 극적인 역동감을 느끼게 해준다.

 

홍원빈의 가식 없이 순수한 보이스와 담백한 가창은 감정의 절제가 더욱 애절하게 느껴지게 만드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놓친 고기는 언제나 고래였지’로 시작되는 가사는 한 편의 시를 읽는 느낌을 주고 있다. ‘수평선에 아침 해가 다시 뜨고 바람마저 내편 되는 날 /운명처럼 나를 찾아온 고래야 내가 너를 안으마’라는 후렴구는 듣는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비장함까지 느끼게 해준다.

 

여기에 홍원빈이 작사를 한 ‘날 봐’까지 수록해 들을 거리 풍부한 앨범으로 홍원빈을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콘서트에 이어 디너쇼까지 개최하며 공연형 가수로 자리매김한 홍원빈은 매 공연마다 객석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위해 지난 하반기부터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가수의 기본은 팬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는 것이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노래들은 홍원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꼽히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