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 플리마켓 개최, 다니엘 린데만 토크콘서트 ‘눈길’

낙원악기상가, 5월 가정의달 맞이 행사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5/09 [12:08]

낙원 플리마켓 개최, 다니엘 린데만 토크콘서트 ‘눈길’

낙원악기상가, 5월 가정의달 맞이 행사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8/05/09 [12:08]
▲   낙원악기상가 플리마켓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 공연장에서 4월부터 10월까지 각종 음악 공연과 영화 상영회가 꾸준히 이어진다. 4층 전시공간 d/p에서는 ‘노화’를 주제로 한 주목할 만한 전시회인 ‘올디즈(oldies)’도 열린다. 특히 오는 19일에는 ‘낙원 플리마켓’과 함께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의 토크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낙원 플리마켓은 개성 있는 일반인 셀러뿐 아니라 악기 상인들도 참여하는 이색적인 플리마켓이다. 20년 이상 악기를 다뤄온 상인들이 악기와 음향장비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가죽공예, 일러스트,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캐리커처 등 일반인 셀러들의 활약도 기대된다. 

 

낙원 플리마켓엔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을 연주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함께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특별한 포토존도 마련된다. 기타와 바이올린 등 집에서 사용하던 악기를 무상 수리해주고 오카리나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꾸며볼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카리나 꾸미기 이벤트는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낙원악기상가 수리 전문가들의 악기 무상 수리는 사전에 온라인 신청을 받아 악기 별로 30명을 선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악기 무상 수리와 오카리나 현장 이벤트 신청은 13일까지 구글 폼을 통해 할 수 있다. 

 

플리마켓이 끝난 후 저녁 7시부터는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이 콘서트는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의 음악 교육을 지원하는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자리로, 캠페인 대표 참여자인 다니엘 린데만이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열린다. 

 

‘다니엘 린데만 토크 콘서트’에서는 ‘Waiting for You’, ‘Smiling Innocence’ 등 다니엘 린데만이 작곡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곡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깜짝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올키즈스트라 은평관악단(사회복지법인 함께 걷는 아이들이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한 지역 관악단) 학생들이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낙원상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들의 낙원상가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따뜻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속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