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컬러디자인 세미나 "성료"

제이컬러이미지-팀아르고 콜라보 '화제'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6/01 [18:38]

퍼스널컬러디자인 세미나 "성료"

제이컬러이미지-팀아르고 콜라보 '화제'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8/06/01 [18:38]
▲  페스널컬러디자인 세미나 사진

 

제이컬러이미지(대표 김효진)와 팀아르고(대표 유성민)는 지난 5월 28일 서울 강남 그리에이트 본사에서 '퍼스널컬러디자인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침체된 헤어시장에 퍼스널컬러 뷰티를 제안하고 활용 방향을 제시해줌과 동시에 관련 기술을 좀더 쉽게 풀어내고 고객과의 상담을 용이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정립을 위해 마련됐다.

 

1부는 △미용인으로서의 퍼스널컬러 전망(유성민 팀아르고 대표) △퍼스널컬러 염색(홍덕희 이링헤어 원장) △퍼스널컬러 컷(윤태영 칩 꾸아프 원장)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됐다.

 

2부는 김효진 제이컬러이미지 대표의 △퍼스널컬러의 살롱에서의 포지션 △뷰티놀이터 '퍼스널컬러' 활용 예 △퍼스널컬러 향후 전망에 대한 브리핑으로 진행됐다.

 

세미나에 참가한 수강생들은 "퍼스널컬러에 대해선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막상 실무에서는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막연했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신감을 얻어간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효진 제이컬러이미지 대표는 "요즘은 유행을 따르거나, 남들이 좋다고 하는 스타일이 아닌 나를 좀더 잘 표현 해줄수 있는 퍼스널 뷰티가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오기 시작했다"며 "퍼스널 뷰티는 어렵지 않으며, 고객과 가장 친근하게 오랜 시간을 보내는 헤어 디자이너 분들이야말로 퍼스널컬러이미지 컨설턴트가 돼주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