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호 대표이사 (주)네이처푸드컴퍼니 2018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7/16 [19:22]

윤재호 대표이사 (주)네이처푸드컴퍼니 2018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8/07/16 [19:22]

 

   윤재호 대표이사


윤재호 대표이사 (() 네이처푸드컴퍼니)가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2018 글로벌평화공헌대상&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지역사회봉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글로벌평화공헌대상&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세계평화와 대한민국 평화통일을 위해 투철한 국가관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기여한 군··민의 파워리더들을 엄선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 시상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조직위원회와 글로벌산학교육원(홍창석 이사장), 선데이뉴스신문이 주최·주관하는 행사이다.

 

윤 대표이사는 평소 남양주시의 발전과 더불어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청소년 건전육성과 명랑사회 건설에 앞장섰으며, 특히 소년소녀가장 1 : 1 결연사업 및 위안행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수많은 봉사활동 및 야간 취약지역 순찰활동, 청소년 계도활동, 범죄예방활동 등 공을 인정 받아왔다.

 

윤 대표이사는 수년간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관내 경찰서 및 유관단체와 협력 홍보 및 캠페인을 전해 왔으며 수능 후 취약지역 청소년 계도활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동참하여 결손가정에 지원, 경찰서 학교폭력예방 지도에 참여하여 폭력예방 프로그램을 실시 요선도 학생에 대한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에 이바지함은 물론 B.B.S 목표인 자매결연사업에 참여하여 익명으로 불우 청소년에게 건강한 삶을 살도록 후원하고 지속적으로 뒷받침하였다.

 

앞으로도 시민과 지역 주민들이 불편하고 어려운 것을 찾아 바꿔나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 날 행사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분야에서 파워리더로서 공헌한 많은 분들이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내빈 등 약 400여명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8 대한민국평화통일을 위한 파워리더들의 역할특별강연도 함께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