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똑똑하게 하자

나에게 맞는 한방디톡스 다이어트 화제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7/20 [16:49]

다이어트 똑똑하게 하자

나에게 맞는 한방디톡스 다이어트 화제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8/07/20 [16:49]
▲   신촌아름다운몸한의원 백황옥 원장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무더운 여름, 사람들의 관심사는 당연히 다이어트이다.

 

주변인들의 조언, 인터넷, 방송 등등 여러 가지 다이어트 관련 방법들이 많이 있지만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들이 많다. 이는 각각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야 하지만 자신의 체질, 체지방 분포, 생활패턴 등을 객관적으로 알지 못해 잘 맞지 않는 방법이나 무리한 방법으로 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적절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발생하기 때문에 단순히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신중히 찾아야한다.

 

그런데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방디톡스다이어트가 있어서 화제이다.
한방디톡스다이어트는 한 사람의 신체적 특징은 물론, 생활 습관 전반적인 부분에 맞춰 프로그램이 계획되고, 식단과 운동도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진행된다. 또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하여 체지방을 감량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서 근육손실을 방지하는 등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몸한의원 백황옥 원장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내 체질에  맞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때마다 유행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내가 생활하는 곳에서 하기 쉽운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또한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몸에 불편한 증상들을 그때그때 상의를 하고 보완을 해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움직이게 해야지 다이어트를 성공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신촌아름다운몸한의원은 다이어트시 생기는 불편함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불면, 탈모, 피부결의 쳐짐 등을 방지하는 치료 프로그램을 같이 제시하여, 부작용 없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름다운몸한의원으로 방문 및 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다이어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