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생각, 청년 사회적 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청년 사회적 주택 입주자 모집을 통해 청년 주택 공급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08 [15:22]

청년생각, 청년 사회적 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청년 사회적 주택 입주자 모집을 통해 청년 주택 공급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8/10/08 [15:22]


비영리 민간단체(NGO) 청년생각(대표: 이재현)은 8일 2차 청년 사회적 주택 입주자 공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년생각 지난 7월 청년 사회적주택 운영기관으로 지정되었으며, 9월11일자로 청년 사회적 주택 1차 공고 이후 2차 공고를 내었다.

 

청년생각에서는 수원 망포역 인근 5분거리에 사회적 주택 1동(9가구, 총24명)을 운영중이며 입주가 완료될때까지 지속적으로 입주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입주가 완료되면 청년생각 홈페이지(youthideak.or.kr) 등에 공고할 예정이다.

 

자세한 청년 사회적 주택 입주 공고 내용은 청년생각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년생각은 청년과 기성세대의 가교 역할을 하는 경기도 등록 비영리 민간단체(NGO)로 청년들의 취업, 창업, 진로, 각종 상담, 자원봉사, 재능기부, 멘토링를 위해 복합 문화공간 스터디카페 안다미로를 운영 중이고, 청년들과 기성세대가 함께하는 동아리, 소모임을 운영하고 스터디룸을 무상 제공과 다양한 자기계발, 역량강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미자립, 위기 가정의 청년들의 주택수리 및 복지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으며, 정부 청년 주거복지 정책의 일환으로 LH공사로부터 운영기관으로 지정 받아 사회적주택 운영기관으로 청년 사회적 주택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청년생각 홈페이지(www.youthidea.kr) 공지사항 또는 청년생각(☏031-421-7942)에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