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무역,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 국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위원장 상 수상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8:07]

㈜제이제이무역,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 국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위원장 상 수상

이현재 기자 | 입력 : 2018/10/11 [18:07]
▲ ㈜제이제이무역 김지중 대표가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에서 대한민국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상위원장 상을 수상했다.     © 뉴민주신문


지난
106일 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고, 한국언론기자협회와 ()한국언론사협회 등이 주관하는 ‘2018대한민국우수상품 대상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제이제이무역 김지중 대표가 수입수산물의 거래 투명화와 수산물 시장 확대를 위한 R&D(연구개발) 등의 공로로 대한민국우수상품대상에서 대한민국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상위원장 상을 수상했다.

 

제이제이무역의 김지중 대표는 먼저 이토록 큰상을 주신것에 대하여 가사의 말씀을 드린다.”, “수입농산물의 문란한 유통과정을 투명화하기 위하여 꾸준히 불합리한 거래관행의 개선에 노력하여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제이제이무역은 1985상진물산 내 해파리 사업부에서 시작되어 1994년 해보유통으로 분리 된 후, 2000년 제이제이무역으로 정식 출범한 수산물전문수입업체로 수입농수산물의 문란한 유통과정과 품질하락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방지하는 것을 제1의 목표로 항상 삼고 있다.

 

김지중 대표는 1985년부터 34년간을 수산물 및 해파리 유통에 종사해 온 전문가로 수입 수산물의 거래 투명화나 수산물의 품질개선에 기여해 왔을 뿐만 아니라, 사회재단이나 장학회를 설립하는 등 빈곤계층과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공로로 ‘2018 대한민국우수상품大賞 수상국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조직위원회의 심사평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