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콜라, ‘슈가프리 글라시어 민트’ 출시

허브 캔디에 민트맛 더하다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8/10/30 [17:33]

리콜라, ‘슈가프리 글라시어 민트’ 출시

허브 캔디에 민트맛 더하다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8/10/30 [17:33]
▲ 리콜라에서 새로 출시한 슈가프리 글라시어 민트 400g

 

허브 캔디 전문 브랜드 스위스 리콜라(Ricola)에서 새로운 민트맛 캔디 ‘슈가프리 글라시어 민트 40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설탕 허브 캔디로 알려진 리콜라는 1930년 스위스에서 시작해 9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다국적허브 전문 기업이다. 허브추출물을 0.32% 포함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허브, 레몬민트, 크랜베리’ 등 다양한 맛을 소개해 왔으며 국내에는 2000년 정식 소개됐다.

 

그런 리콜라가 기존 제품들의 장점인 은은한 허브향에 시원함을 더한 신제품 ‘슈가프리 글라시어 민트 40g’을 출시했다. 프레쉬한 민트맛을 더해 입안 텁텁함을 줄여 오랫동안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며 무설탕 제품으로 당분에 부담을 줄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0가지 이상의 리콜라 허브베이스를 기본으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네츄럴 민트 오일과 맨톨 성분으로 답답했던 목을 진정시키고 입안과 목이 시원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계절 여부 상관없이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각종 기능성 캔디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슈가프리 글라시어 민트는 리콜라 허브 캔디 제품군 중 특별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리콜라 슈가프리 글라시어 민트는 11월 초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 편의점과 올리브영 매장, 그리고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