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파주 교하도서관 현장방문

이연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1/02 [16:16]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파주 교하도서관 현장방문

이연주 기자 | 입력 : 2018/11/02 [16:16]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파주 교하도서관 현장방문 모습

[뉴민주신문]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에서는 2일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와 파주 교하도서관을 현장방문했다.

먼저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를 방문하여 영어 및 창의인성 교육의 운영현황과 노후시설 및 물품 개선계획 등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숙박시설과 교육동, 스포츠센터, 성문화센터, 공연장 및 카페테리아 등 주요시설 등을 둘러보았다.

이어 오후에는 파주 교하도서관을 방문하여 도서관의 구조, 조직현황과 장서 보유현황, 일일 이용인원 및 주요사업현황 등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열람실과 자료실, 휴게실 등 도서관 주요시설을 살펴보았다.

박옥분 위원장은 “경기영어마을이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로 옷을 갈아입은 지 벌써 1년이 지났다.” 며 “과거 영어마을은 영어교육 중심의 시설이었지만 이제는 영어뿐 아니라 창의력과 인성까지 두루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래교육도 함께 실시하는 기관으로 업그레이드 된만큼 더 많은 홍보와 내실있는 운영으로 더 많은 도민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란다.” 라고 했다.

한편 “파주 교하도서관은 보유장서 수가 약 17만점을 상회하며, 일일 평균이용자 수가 2,100여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지역주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경을 써야하며, 이용객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신속하게 개선함으로써 지역주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공간이 되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지자체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