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작가 이창민 ‘믿어줘서 고마워’ 출간

불신 가득찬 어두운 사회 속 믿음의 빛 기대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8/11/06 [19:00]

SNS작가 이창민 ‘믿어줘서 고마워’ 출간

불신 가득찬 어두운 사회 속 믿음의 빛 기대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8/11/06 [19:00]
▲ 이창민 작가의 신간 ‘믿어줘서 고마워’ 

 

대한민국 1호 SNS작가 이창민의 세 번째 책 <믿어줘서 고마워>는 책 <병자>, <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 이후 약 3년 만의 신간 책으로서, SNS작가 활동 5년 동안 약 8,000명의 SNS 친구들 또는 셀럽을 다양하게 소통하고 도전한 이야기를 담은 책으로서, 특히 증강현실 인터뷰가 해외 최초로 처음 시도된 책이다. 

 

SNS작가 이창민은 부산 출신으로, 과거 아웃사이더를 비롯해 여러 가지 어려움과 상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SNS와 책을 통해 본인의 직업과 분야를 창직하고서 SNS 미디어 1세대로서,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약 5년간 8,000명의 다양한 분야 SNS친구들과 소통 또는 인터뷰를 하였으며, 6,400명 소통 인터뷰 이후 국내최고기록인증을 통해 국내 최고 기록을 가지고 있다.

 

책 <병자>, <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을 집필하였으며, 본인의 SNS작가로서 가치와 스토리펙 그리고 선한영향력을 통해 2016년 대한민국 인재상 청년일반부분을 비롯해 상을 9개 가까이 수상을 했으며, 부산 KBS 아침마당, TVN 토론대첩, KTV 국민방송 국민인터뷰 등... 방송에 출연했다. 본인의 어려움과 단점을 성장과 장점으로 이겨내고 발전하는 모습을 통해 현재는 강연가, 홍보대사, 심사위원, 자문위원, 운영위원, 멘토, 코치, 퍼실리레이터, 디렉터, 이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각 분야 또는 활동하는 약 234명의 사람들의 인터뷰가 담겨져 있다. 특히 정세균 전 국회의장, 김덕룡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 머슬퀸 이연화, 러시아 방송연예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모델 한현민, 치어리더 박기량 등... 국회의원, 마술사, 모델, 가수, 배우, 셀럽, 인플루언서에 이르기까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사회 각계각층에서 세상과 소통하고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책 <믿어줘서 고마워>의 특징은 세계 최초 증강현실 인터뷰(360AR)가 적용된 책으로, 종이책 내용도 있지만, 약 234명의 인터뷰를 증강현실로 기사와 영상이 나오는 책이다. 스마트폰과 AR기기를 이용해 증강현실 인터뷰를 볼 수 있으며, 3D로 돌아가는 360AR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증강현실 기술은 팝스라인 그리고 영상은 청년뉴스_청년티비(조에스더 대표) 편집팀에서 제작 지원을 해주었다. 증강현실 인터뷰가 업데이트되는 책으로서, 영상은 2019년에 최종, 기사는 2020년에 최종 업데이트가 완료될 예정이다.

 

SNS와 책을 통해 전 세계 많은 이들과 좋은 의미와 가치를 나누기 위해 글을 써 오고 있다는 SNS작가 이창민은 여러 인간관계를 거치며 행복과 좌절, 희망과 절망을 번갈아 가며 겪은 저자의 심정이 이 책 안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다. 믿음이 없는 사회와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이자 의미를 전하는 내용이 이번 책 <믿어줘서 고마워>에 담겨 있다. 특히 믿어줘서 고마워를 위해 적극 후원과 도움을 준 기업과 단체가 약 30개 이상 된다고 한다.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 새로운 계기와 믿음을 얻고 싶다면 책 <믿어줘서 고마워>를 통해 새로운 삶과 계기가 될 수 있는 책이며, 새로운 무언가를 얻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필독서가 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