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모집

주민자치위원 7명 공개모집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2/20 [22:25]

고양시 행신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모집

주민자치위원 7명 공개모집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9/02/20 [22:25]

고양시 덕양구 행신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위원 7명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행신1동에 주민등록을 두고 상시 거주하거나 사업장에 종사하는 자로서,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주민자치센터의 운영에 관심과 열의가 있는 자면 가능하다.

 

오는 3월 1일까지 통별 게시판 등을 통해 공고하고, 신청서 접수는 2월 25일부터 3월 8일까지 행신1동 행정복지센터로 본인이 직접 방문해 주민자치위원 공개모집 신청서와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련 서식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수령하거나 행신1동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사용하면 된다.

 

또한 행정기관 상훈 , 최근 5년간 자원봉사 실적증명서(자원봉사센터 발급), 최근 5년간 자치공동체 사업 수행자 증명서, 최근 5년간 자치교육 수료증 등이 있으면 제출하면 된다.

 

신규 위원은 행신1동 주민자치위원 선출 및 위촉계획에 의해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출한다. 서류심사에 통과된 위원은 추후 면접 평가를 하게 되며 일정은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이영심 행신1동장은 “진정한 주민자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열정 있는 주민들이 지역의 공공문제에 직접 참여해 주민자치위원회가 활성화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마을에 대한 애착심은 물론 주민에 대한 봉사정신이 투철한 주민들이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지자체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