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카르다마인(Cardamine)’ 화장품 출시

(주)에코오가닉코리아, 배우 김혜선을 모델로 한, 고보습 지속성 카르다마인 UV 퍼펙트 선크림 SPF50+/PA+++ 출시

이승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22:19]

뷰티 브랜드 ‘카르다마인(Cardamine)’ 화장품 출시

(주)에코오가닉코리아, 배우 김혜선을 모델로 한, 고보습 지속성 카르다마인 UV 퍼펙트 선크림 SPF50+/PA+++ 출시

이승철 기자 | 입력 : 2019/05/15 [22:19]
▲ 에코오가닉코리아에서 카르마다인 썬크림을 출시했다.     © 뉴민주신문

 

배우 김혜선을 모델로 한 브랜드 카르다마인(Cardamine) 썬크림'이 본격 출시됐다.

 

주식회사 에코오가닉코리아(대표 이차용, www.cardamine.net / www.ecoorganic.co.kr)은 일상생활 및 레저활동시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지속성 자외선 차단 썬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차용 (주)에코오가닉코리아 대표는 "50년 이상 건조 후에도 물을 주면 다시 살아나는 부활초의 트레할로스 성분을 활용했다"며, 이 성분은 세포막을 보호해 수분 증발을 방지함은 물론 피부에 편안함을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브랜드명 카르다마인은 '그대에게 바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대한민국 30년 경력의 인기 국민배우 김혜선씨를 모델로 캐스팅했다.

 

사막에서 자라는 부활초는 건조 상태에서 수십년간 살아있는 경이로운 생명체로, 물을 만나면 바로 푸르게 잎을 피워 되살아 나는 식물로 피부보습효과, 피부수분증발 억제효과가 탁월한데, 이 부활초 레비센탈리스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아 비타민C 보다도 더 강력한 토탈 황산화 안티에이징 및 트레할로스의 강력한 보습효과를 발휘하여 수분의 증발을 방지함으로써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세포막을 보호하여 각종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준다.  

 

▲ '카르마다인'은 '그대에게 바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 뉴민주신문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오일량을 최소화 하여 기존 선크림들의 백탁현상이 없고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어 산뜻하게 발리어 촉촉한 마무리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줌과 동시에 지속적으로 각종 유효성분들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이중 레이어 기능을 선사한다.

 

단백질의 함량이 높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보습이 뛰어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탄력있는 피부 조직을 만들어주고 피부결을 개선해주며, 뽕나무껍질추출물이 피부를 생기 있고 활력 있게 가꾸어 피부결을 유연하게 하며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물질의 활성을 잃게 하여 과민한 피부 반응을 완화시키고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기존의 거북한 합성향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라벤더향을 사용하여 상쾌하고 기분좋게  바를 수 있다.  

 

▲ 카르마다인은 배우 김혜선의 행보와 관련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 뉴민주신문

 

카르다마인 UV 퍼펙트 선크림 SPF50+/PA+++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용기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에코오가닉 코리아는 카르다마인 썬크림을 시작으로 올해 고기능성 리치크림과 앰플, 팩트등 다양한 상품군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판매점도 모집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