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3동 평화로변 잡초제거 실시

김은해 | 기사입력 2019/07/11 [11:10]

의정부3동 평화로변 잡초제거 실시

김은해 | 입력 : 2019/07/11 [11:10]
▲     © 뉴민주신문


[뉴민주신문=김은해 기자] 의정부3동 주민센터(동장 조복현)는 지난 10일 주민자율 청결봉사대와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화로 인도변의 잡초제거 등 환경 정비를 실시했다.

 

이번에는 서울에서 의정부로 진입하는 길목에 위치한 평화로 변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집중적으로 제거했으며, 앞으로도 주단위로 계획을 수립하여 그 외에 주요 도로변과 이면도로와 골목까지 확대해서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평화로는 우리시의 관문인 의정부동부역이 위치한 곳으로 그동안 꽃 식재와 함께 환경정비를 하면서 집중적으로 관리해 왔던 장소이다. 

 

또한, 도로변과 골목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도 함께 수거하는 등  의정부3동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주민과 공무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렸다.

 

조복현 의정부3동장은 “공사일로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9월부터 시작되는 The G&B CITY 프로젝트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의정부3동의 가치를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건철 흥선권역국장은 “의정부 중심지에 위치해 있는 의정부3동에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평화로변 잡초를 제거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아름다운 의정부시를 가꾸어 나가는데 흥선권역의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다”고 했다. 

 

향후 의정부시가 야심차게 추진하는 The G&B CITY 프로젝트로 아름답게 변화될 의정부시의 모습이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