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7월 주말전문체험활동‘썸머 페스티벌’운영

김은해 | 기사입력 2019/07/23 [16:47]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7월 주말전문체험활동‘썸머 페스티벌’운영

김은해 | 입력 : 2019/07/23 [16:47]
▲     © 뉴민주신문

 

[뉴민주신문=김은해 기자]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0일 7월 주말전문체험활동 ‘썸머 페스티벌’을 운영했다. 

 

이번 주말전문체험활동은 4차 산업혁명 직업탐구활동과 물놀이 활동으로 진행됐으며, 오전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4차 산업혁명이 요구하는 인재의 역량들과 직업세계들에 대해 탐구하는 직업탐구활동으로 진행됐다. 

 

오후에는 김포사계절썰매장으로 이동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 간 자유롭게 물놀이를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여 청소년 기획프로그램 ‘물총 서바이벌’을 진행해 개인별 혹은 팀별로 서바이벌게임을 진행해 흥미를 더했다.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김포시의 지원으로 교과학습과정, 전문체험과정, 특별지원(캠프, 부모교육) 등 전인적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정규 1회 주말전문체험활동을 진행해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문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4,5학년 참여 청소년을 상시 모집 중에 있으며 관심 있는 학부모 및 청소년은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포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