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가 이단 사이비? 그럼 왜 날로 급성장하는가?”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7/27 [11:38]

“신천지가 이단 사이비? 그럼 왜 날로 급성장하는가?”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9/07/27 [11:38]

신천지 서대문교회, 오픈세미나… 200명 참석 성황 종료

성장세 “120지난해 기준 26만명, 내년 50만명 예상”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시몬지파 서대문교회 이정수 담임강사가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열린 오픈세미나에서 ‘신천지가 급성장하는 이유’를 주제로 브리핑을 하고 있다. 2019.7.26 orange1419@hanmail.net © 뉴민주신문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규정한 정통은 왜 날이 갈수록 급감하고, 신천지는 급성장하는 것일까요? 이유는 바로 성경의 약속대로 지어진 곳이기 때문입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시몬지파 서대문교회(담임강사 이정수)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Quantum leap(비약적 성장)’를 주제로 오픈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에는 200여명의 시민이 참석했다.

 

이날 신천지예수교회 이정수 강사는 신천지가 급성장하는 이유를 주제로 한 브리핑에서 이단을 규정한 정통은 왜 날이 갈수록 성도 수가 급감하고 이단이라는 곳은 왜 급성장하는 것이냐라며 그 답은 신천지는 이단 사이비가 아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 강사는 이단 사이비 등 별별 말 다 듣고 있는 우리는 1984120명을 시작으로 현재 26만명(지난해 기준), 내년에는 50만명이 될 것”이라며 왜 사람들이 신천지로 몰려가느냐. 가고 싶은 교회가 신천지이기 때문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시몬지파 서대문교회(담임강사 이정수)의 오픈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다. 2019.7.26 orange1419@hanmail.net


그러면서 신천지의 급성장 비밀은 교명도 명칭도 신천지의 모든 것은 성경의 약속대로 지어진 곳이라는 데에 그 이유가 있다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마지막에 꼭 창조하겠다고 약속한 나라의 이름이 바로 신천지(새 하늘 새 땅)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천지는 사람이 연구해서 지어진 곳이 아니다. 성경의 가장 마지막 예언서인 요한계시록 211절에서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나타나는 나라가 바로 신천지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김금자(가명, 51)씨는 주변에 인식들로 인해 조용히 듣고 갈 생각으로 와서 참석하게 됐다오늘 설명 듣기 전에는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갖고 있었는데, 성경대로 이야기해 주니까 이해된 부분이 있어서 신천지를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명자(62)씨는 확실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고 오늘 세미나 잘 온 것 같다행사 이후 긍정적으로 생각이 바뀌었다. 기회가 된다면 더 알아보고 싶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신천지 도믈리에 오픈세미나 시몬지파 서대문교회 이정수 급성장 한기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