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2019 공공청소년프로그램 ‘미디어천재청소년’ 나만의 영상상영회 개최

김은해 | 기사입력 2019/08/07 [12:36]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2019 공공청소년프로그램 ‘미디어천재청소년’ 나만의 영상상영회 개최

김은해 | 입력 : 2019/08/07 [12:36]
▲ 미디어천재청소년 나만의 영상 상영회 사진자료     © 뉴민주신문


[뉴민주신문=김은해 기자]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은 지난 4일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2019 공공청소년프로그램 미디어천재청소년 나만의 영상상영회를 개최했다.

 

이번 상영회는 지난달 30일부터 8월 3일까지 5일간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부터 촬영, 편집한 영상이 상영됐으며, 6개 팀이 참여해 각각 영화관 에티켓, 게임광고, 공익광고, 일상공감영상, 코믹영상, 기발한 스토리가 있는 영상을 제작해 선보였다. 

 

또한, 상영회가 마무리 된 뒤에는 상영회 관객들이 직접 소감을 나눠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프로그램 참가자의 한 학부모는 “이번 상영회를 보고나서 느낀 것이 있다. 청소년들에게 공부만을 강요할 것이 아니라 청소년들이 원하고 하고 싶은 활동에 참여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좋은 기회를 제공해 준 중봉청소년수련관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상영회를 진행한 수련관 관계자는 “중봉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은 전문영상편집 프로그램 ‘미디어천재청소년’ 이후 사진 탐구 활동 프로그램인 ‘인생샷 프로젝트’ 또한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포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