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인와 함께하는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 진행

한국 베트남가족 어울림 한마당 성료

조성배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13:48]

다문화인와 함께하는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 진행

한국 베트남가족 어울림 한마당 성료

조성배 기자 | 입력 : 2019/08/08 [13:48]
▲ 무지개 가요제 공연 장면     © 뉴민주신문

 

제3회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가 오는 8월 24일 오후 6시 30분 에 경상남도 진주시 핑거 둔치 야외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 전국에서 참여한 다문화가족, 결혼 이주민가족, 유학생, 산업연수생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한여름밤을 수놓는다.

 

사단법인 한국 다문화 연예예술총연합회 진주지회(회장 정영철)가 주최 주관하고, 사단법인 한국가수협회중앙회(회장 가수 선풍)에서 후원하는 이 행사는 타 가요제와 달리 참여 입상자 다수는 KBS EBS 등의 방송국 작가들에게 섭외대상 1호가 되고 있다.

 

행사가 거듭될수록 전국적인 다문화 행사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심사위원장으로는 대중음악의 히트 메이커 박현진 작곡가와 한국 다문화 연예예술총연합회 중앙회장 선풍이 매년 함께하고 있다

 

한편 한국 베트남 가족 홍보대사로도 활동중인 다문화 연예예술총연합회 중앙회장 선풍 가수는 지난 7월 21일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개최된 한국 베트남 가족 자조모임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한국 베트남 카페 주관.행사인 한국 베트남 가족 한마음 축제의 노래자랑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하고 무대 공연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전국에서 온 한국 베트남 가족들이 함께 노래자랑을 진행함과 더불어 온 가족이 현장에서 참여하는 즐거운 퀴즈  및 게임 등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