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김동윤, 김대건 신부 아역으로 캐스팅

디지털 다큐 팝페라 '나의 아리랑' 출연

김옥윤 기자 | 기사입력 2019/10/14 [10:44]

키즈모델 김동윤, 김대건 신부 아역으로 캐스팅

디지털 다큐 팝페라 '나의 아리랑' 출연

김옥윤 기자 | 입력 : 2019/10/14 [10:44]
▲ 키즈모델 김동윤     © (주)비노바 플랫폼

 

디지털 다큐 팝페라 공연 '나의 아리랑 part 1. 청년 김대건' 에 키즈모델 김동윤이 캐스팅됐다.

 

키즈모델 김동윤은 지난 2018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아역상을 비롯, 아시아리더대상, 글로벌기부문화공헌大賞 등을 수상했다. 남다른 이력과 부티나는 외모를 갖추어 익히 아역 시장에서는 준비된 차기 글로벌 스타로 평가받고 있다.

 

키즈모델 김동윤이 이번 디지털 다큐 팝페라 '나의 아리랑'의 출연을 개기로 공연계의 두각을 나타내는 결실을 기대해본다.

 

세계 최초로 기획하여 공연을 올리게 된 디지털 다큐 팝페라 공연인 '나의 아리랑-Part.1 청년 김대건'은 대한민국 최초의 천주교 신부가 된 김대건의 일생을 해석한 작품으로, 독창적인 공연 연출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역 특화 소재 콘텐츠 개발' 사업에 선정된 세계최초 디지털다큐 팝페라공연인 만큼 고품격 공연 콘텐츠를 통해 지역민의 문화향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본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용인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 ㈜빌리버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관하는 공연으로 오는 10월 16일과 17일 오후 8시 용인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처인홀에서 펼쳐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