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eauty 및 W-SQUARE 활성화 MOU 체결

더블유스퀘어, ㈜썬로이와 파트너십 전략적 업무 협약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11/07 [10:45]

K-Beauty 및 W-SQUARE 활성화 MOU 체결

더블유스퀘어, ㈜썬로이와 파트너십 전략적 업무 협약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9/11/07 [10:45]
▲ 썬로이 최성돈 대표, 더블유스퀘어(W-Sqaure) 난루이 대표와 기념촬영     © 뉴민주신문

 

더블유스퀘어(W-Sqaure) 난루이 대표와 메디컬 케어 솔루션업체 ㈜썬로이 최성돈 대표는 지난 1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썬로이는 76 펩타이드 크림을 비롯한 크림 제품과 앰플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Medical Care Solution 제품을 보유한 기업이다.

 

더블유스퀘어는 무역으로 시작하여 메디컬 디바이스, 미용기기, 화장품, 미용용품 OEM, ODM 위주의 회사로서 중국, 러시아, 대만, 홍콩, 베트남, 태국 등 유통뿐만 아니라 중국 에서 뷰티샵(건강미학)을 북경, 중경, 샤먼, 광저우, 상하이, 한국 K-Beauty의 교두보로 가산디지털단지에서 건강미학센터를 운영 중이다.  

 

난 대표는 “썬로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전에서 20년 경력을 갖고 있는 더블유스퀘어 이미란 대표원장의 노하우를 결합하여 고객님께 체계적이고 1:1 맞춤형 케어관리 등을 구축하여 전문적인 건강관리 교육의 전파를 통해 세계각지에서 W-SQUARE라는 월드 플랫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썬로이 최성돈 대표는 "K-Beauty는 단순히 유행이나 마케팅이 아니다. 한국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문화가 중국 및 세계시장에 좋은 영향을 미치게 해야 한다며, 더블유스퀘어와의 협약을 통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좋은 파트너십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썬로이가 보유한 우수한 제품들이 K-Beauty의 위상을 올리는 데에 더욱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하며, 피부 종합 영양제 “76 펩타이드 크림”, 주름 지우개 크림 “APTOX 크림”, 리얼 민낯 크림 “글루타티온 크림” 등 8종의 크림과 10종의 앰플 외 다양한 Medical Care Solution 제품들은 썬로이 공식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