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큐벡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750만원 상당 김장 지원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5:08]

두산 큐벡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750만원 상당 김장 지원

손미선 기자 | 입력 : 2019/11/28 [15:08]
▲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750만원 상당 김장 김치를 지원한 두산 큐벡스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두산 큐벡스(대표자 문희종, 박종열)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김치를 지원하기 위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에 김장 김치 7kg, 150상자(750만원 상당, 1050kg)를 전달하였다.

두산 큐벡스는 두산그룹 계열사로 춘천에서 골프장 라데나 골프클럽과 라데나 콘도미니엄을 운영하는 레저 전문 기업이며 매년 지역사회에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매해 겨울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연탄후원과 더불어 직접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진행하는 ‘2019년 사랑 한포기 더하기 김장행사’ 모금 행사를 접하고, 함께 동참하게 되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전달받은 김치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1000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박란이 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두산 큐벡스의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매우 감명받았다.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파트너 쉽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일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말했다.

전달식을 진행한 이하늘 사회복지사는 “최근 배추값 폭등으로 인해 일반인들도 금(金)장이라고 부르며, 김장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소외된 이웃들의 부담은 더욱 크게 체감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오늘 두산 큐벡스의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