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인천광역시 의회 의장 강부일 의장, LBN방송 상임고문 위촉

5월 진행될 LBN 아시아 불교 문화 교류 주간 진행에 큰 역할 기대

김준 | 기사입력 2019/12/31 [15:44]

前 인천광역시 의회 의장 강부일 의장, LBN방송 상임고문 위촉

5월 진행될 LBN 아시아 불교 문화 교류 주간 진행에 큰 역할 기대

김준 | 입력 : 2019/12/31 [15:44]
▲ LBN 불교방송 상임고문으로 위촉된 강부일 인천광역시 의회 전 의장(사진 중앙)     © 뉴민주신문


2020년 5월, <LBN 아시아 불교 문화 교류 주간>을 준비하고 있는 LBN 불교 방송이 인천광역시 의회 의장을 역임한 강부일 전 의장을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

 

LBN 김양진 대표는 "강부일 고문님의 연륜과 다양한 분야의 네트워크가 LBN 불교방송이 준비하고 있는 여러 행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연륜이 채워지는 느낌이라 든든하다."고 밝혔다.

 

▲ 왼쪽부터 김양진 LBN 불교방송 대표, 강부일 상임고문, 노현주 LBN 중소기업홍보관 관장     © 뉴민주신문

 

상임고문으로 위촉된 강부일 고문은 "또 하나의 새로운 시작에 감사하다. 여러 기관에서 다양한 역할을 해봤음에도, LBN 불교방송과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하니 또 한번 설레인다."며 "항상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미디어와 문화를 이어주는 작은 역할에 충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강부일 LBN 상임고문은 인천광역시 의회 의장을 비롯, 한국전력기술, 한국동서발전, 한국중부발전이사를 역임하고 현재 대한청소년교육문화진흥원 총재, 평화통일 리더스포럼 상임대표 등을 맡아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LBN 불교방송은 12월달에 진행된 실무미팅 중심의 장기 중국 방문을 기반으로 2020년 5월 인천에서 대규모 행사를 기획중이다.

확인된 사실만 진실을 바탕으로.
  • 도배방지 이미지

LBN, 불교 문화 교류, 국제포럼, 환발해, 인천, 강부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