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좋은 커피로 아침 바꾸는 ‘모닝 캠페인’ 실시

주요 캡슐 커피 머신 최대 47% 할인 프로모션

손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0/02/01 [12:50]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좋은 커피로 아침 바꾸는 ‘모닝 캠페인’ 실시

주요 캡슐 커피 머신 최대 47% 할인 프로모션

손미선 기자 | 입력 : 2020/02/01 [12:50]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캡슐 커피 머신 할인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포함한 모닝 캠페인을 실시한다     © 네슬레코리아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한 잔의 커피로 아침 일상을 바꾸는 ‘모닝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캡슐 커피 머신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 및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고 늘 시간에 쫓기는 ‘타임푸어’가 현대인의 주요 키워드로 자리 잡는 등 나만의 시간에 대한 갈증이 늘어나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1분 만에 완성되는 편리한 시스템과 원두의 신선함을 지켜주는 스마트 캡슐을 바탕으로 좋은 커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좋은 커피를 마시는 나만의 아침 시간을 통해 일상이 보다 활기차게 변화하도록 격려하는 ‘모닝 캠페인’을 실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모닝 캠페인’의 하나로 2월 1일부터 두 달간 피콜로XS 등 주요 커피 머신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스타벅스 앳홈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머그컵(1만5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와 하이마트,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일상을 변화시키는 아침 습관 형성을 격려하는 ‘굿모닝 루틴 릴레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형식의 릴레이 이벤트로 모닝커피, 요가, 독서, 브런치 등 자신만의 아침 습관을 인증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개하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GIF스티커로 장식한 후 친구를 지명해 태그 후 공유하는 방식이다. 릴레이에 참여하는 전체 인원이 많을수록 제공되는 경품 역시보다 풍성해진다.

‘굿모닝 루틴 릴레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및 캡슐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3월 20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현대인들 특히 밀레니얼 세대에게 복잡한 일상 속에서 삶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가치라며 매일 아침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선사하는 신선한 아로마의 커피와 1분 만에 완성되는 편리한 시스템, 카페 못지않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로 나만의 시간을 통해 보다 특별하고 활기찬 하루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캠페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