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LBN방송과 세종TV, 방송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까?

세종본부 개소식을 통해 IPTV와 인터넷방송의 협력모델 구축 시작해

김준 | 기사입력 2020/06/30 [19:56]

(주)LBN방송과 세종TV, 방송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까?

세종본부 개소식을 통해 IPTV와 인터넷방송의 협력모델 구축 시작해

김준 | 입력 : 2020/06/30 [19:56]
▲ 세종본부 개소식 행사 진행 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민주신문

 

[뉴민주신문 김준기자] 2020년 6월 30일, LBN방송과 세종TV의 상생협력 플랫폼인 세종본부의 개소식이 대전소재 계룡스파텔 연회장에서 진행되었다.

 

생활문화를 표방하는 주식회사 LBN방송(대표 김양진)과 세종시를 중심으로 하는 언론네트워크를 구축해온 세종TV(회장 김선용)는 상호 협력을 통하여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더 많은 매체를 통하여 노출하고, 나아가 양사의 네트워크 시너지 효과를 통하여 교육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뜻을 모았다.

 

주식회사 LBN방송 김양진 대표는 개회사에서 "방송의 역할이 정보전달에 그쳐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사회적 의무와 책임을 적극적으로 시행해야 한다는 LBN의 이념과 세종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다루고 있는 인터넷방송 세종TV의 시너지효과가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재와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대안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세종TV 김선용 회장은 환영사를 통하여 "대한민국은 현재 삶의 형태가 바뀌는 중요한 순간에 와 있다고 생각한다. 비대면 사회를 맞이하여 능동적으로 적응하고 그에 걸맞는 미디어 컨텐츠를 발국, 보급하는데에 있어 LBN방송과의 상생플랫폼인 세종본부의 시작을 알리는 오늘이 대한민국 발전의 큰 걸음의 시작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화답했다.

 

이날 진행된 세종본부 개소식에는 세종TV 고광섭 서울취재본부장, 세종TV 공월주 전북취재본부장, 구삼삼 권오형 대표, 세종TV 김두영 총괄국장, 목원대학교 김선규 박사, 미래건설 박익수 대표, 세종TV 박장희 문화국장, 세종TV 홍성/내포본부 배상쾌 본부장, 세종TV 송기종 경기/평택본부장, 혜원종합건축사무소 유준호 이사, 계룡건설 윤건원 실장, 갤러리 쉼 이경연 대표, 선문대학교 이정희 교수, 세종TV 조원용 공주 취재본부장, KTV 최지애기자, LBN방송 경주본부 최운식 본부장, 세종TV 홍춘기 경제과학국장, 세종TV 황영석 자문위원장(가나다순) 등이 참석했다. 

확인된 사실만 진실을 바탕으로.
  • 도배방지 이미지

LBN, 세종시, 세종TV, 세종본부, 코로나, 포스트코로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