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도시우호협회_금천구, 금천G밸리 업무협약 체결

금천 G밸리 한,중 기업교류 및 중국동포 지원사업 등 추진

이현재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13:08]

한중도시우호협회_금천구, 금천G밸리 업무협약 체결

금천 G밸리 한,중 기업교류 및 중국동포 지원사업 등 추진

이현재 기자 | 입력 : 2020/07/03 [13:08]
▲ 한중도시우호협회와 금천구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 진행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민주신문

 

[뉴민주신문=이현재 기자] 한중도시우호협회와 금천구청이 2일 금천구청 회의실에서 금천 G밸리 활성화와 한,중 기업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방안을 협의했다.

 

권기식 한국도시우호협회장과 유성훈 서울시 금천구청장은 협의를 통해 ◇한,중 지방정부 교유협력과 금천G밸리 입주업체 지원, ◇한,중 기업교류포럼 운영, ◇인천국제공항 청사내 금천구 중소기업 지원센터 운영, ◇재한 중국동포 청소년 교육 지원센터 운영, ◇한,중 문화교류, ◇한,중 청소년 글짓기 대회 등 7개 항에 합의했다.

 

유성훈 구청장은 "한,중 교류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보인 한중도시우호협회와 함께 하게 되어 한,중 지방정부 및 기업교류를 하게되고, G밸리 입주기업을 포함한 금천구 중소기업들의 중국 진출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기식 회장은 "수도권 4차산업 중심도시인 금천구와 한,중 기업교류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통해 한,중 우호관계의 지속적 발전과 금천구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한중도시우호협회 권기식 회장과 유성훈 구청장, LBN방송 김양진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권기식 회장은 한,중 교류성과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달 19일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로부터 감사장을 받기도 했다.

확인된 사실만 진실을 바탕으로.
  • 도배방지 이미지

LBN, 한중도시우호협회, 금천구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