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미디어코리아, 대전 중문교회 방역기 설치 완료

옷·피부에 묻은 모든 바이러스 살균…세균, 바이러스 차단 '호평'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1/06/29 [13:26]

(주)뉴미디어코리아, 대전 중문교회 방역기 설치 완료

옷·피부에 묻은 모든 바이러스 살균…세균, 바이러스 차단 '호평'

뉴민주신문 | 입력 : 2021/06/29 [13:26]
▲ (주)뉴미디어코리아는 최근 대전 중문교회에 방역기 설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 뉴민주신문


(
)뉴미디어코리아는 대전 중문교회에 방역기 설치를 완료했다고 최근 밝혔다.

 

대전 중문교회는 TV방송, 유투브 방송 등으로 잘 잘 알려진 스타 목사 장경동 목사가 담임 목사를 맡고 있으며, 교회에 슈퍼바이러스킬러 방역기를 설치해 코로나 방역에 힘쓰고 있다.

 

()뉴미디어코리아의 슈퍼바이러스킬러 방역기는 분자보다 적은 나노입자의 소독제로 옷이나 피부에 묻어있는 모든 바이러스를 살균해 코로나나 기타 여러 유사한 세균으로부터 인간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생활에 필수적인 방역기로 꼽힌다.

 

슈퍼바이러스킬러 방역기는 교회와 학교, 군부대 등 기타 여러 모임장소에 들어갈 때 무증상자들의 불특정 다수의 접촉으로 인하여 오염된 옷과 가방, 손에 묻어 있는 바이러스 균을 99.99% 살균 소독해 집단으로 모이는 장소에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차단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뉴미디어의 방역수는 페렴균을 비롯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을 99.9% 제거하고 보습 및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천연 활성미네랄 함유 제품이며, 알코올, 에탄올 등 화학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천연 활성미네랄로 유해 세균을 제거해 호평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