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미디어코리아, "코로나로부터 어르신 건강 지켜드릴 것"

마포 아현 노인복지센터 SVK 방역기 설치…방역기 중요성↑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1/07/15 [12:11]

(주)뉴미디어코리아, "코로나로부터 어르신 건강 지켜드릴 것"

마포 아현 노인복지센터 SVK 방역기 설치…방역기 중요성↑

뉴민주신문 | 입력 : 2021/07/15 [12:11]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4일 기준 188,088,102명을 기록한 가운데, ()뉴미디어코리아의 슈퍼바이러스킬러(SVK) 방역기가 팬데믹 시대 새로운 방역 모델을 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확진자는 지난 14일 기준 188,088,102, 사망자는 4,055,968명에 달하며, 전 세계적으로 델타(인도발) 변이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어 방역기의 중요성이 날로 대두되고 있다.

 

▲ 마포 아현 노인 복지 센터에 SVK 방역기와 열 화상 카메라가 설치 돼 있다     © 뉴민주신문


()뉴미디어코리아는 최근 코로나-19에 가장 취약한 노인 복지 센터에 SVK 방역기와 열 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마포 아현 노인 복지 센터에 SVK 방역기를 설치했으며, “코로나-19로부터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드리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뉴미디어코리아의 SVK 방역기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살균 미네랄소독수이며, 분자보다 적은 나노입자로 소독제 이며 옷이나 피부에 묻어있는 모든 바이러스를 살균하여 코로나나 기타 여러 유사한 세균으로부터 인간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생활에 필수적인 방역기로 꼽힌다.

 

특히 교회와 학교, 군부대 등 기타 여러 모임장소에 들어갈 때 무증상자들의 불특정 다수의 접촉으로 인하여 오염된 옷과 가방, 손에 묻어 있는 바이러스 균을 99.99% 살균 소독하여 집단으로 모이는 장소에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차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방역수는 실내에서 밀폐된 공간이나 사람 접촉이 많은 물체는 일반 세제나 비누와 같은 청소제로는 완전 살균이 어려운 현실이다.

 

SVK의 방역수는 페렴균을 비롯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을 99.9% 제거하고 보습 및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천연 활성미네랄 함유 제품이며, 알코올, 에탄올 등 화학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천연 활성미네랄로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