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글로벌베스트 국민대상’ 이지흔 회장 수상

오진규 | 기사입력 2023/11/28 [17:47]

‘2023 글로벌베스트 국민대상’ 이지흔 회장 수상

오진규 | 입력 : 2023/11/28 [17:47]

 

 

지난 1123일 서울시 중구 구민회관에서 개최한 2023 글로벌베스트 국민대상 시상식에서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중앙회 이지흔 회장이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지흔 회장은 평소 투철한 국가관과 확고한 사명감으로 학교폭력예방에 앞장섰으며 나누는 이웃사랑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몸소 실천하며 솔선수범하는 인물로 주위의 평이다.

 

대구에서 서울을 오가며 사회봉사에 어려운 시기에도 책임을 다하는 모범인으로 현대인들이 본 받아야 할 표상이라 생각한다.

 

현재 대한민국마약퇴치운동협회 여성위원장으로 "마약은 사회에 악이다"라고 강조하면서 마약근절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선언하였으며, 마약퇴치 영화 비상도시에 안전위원장으로 비상도시 영화촬영 기간 동안 "배우들과 스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지흔 회장은 애국자 이면서도 한복 입기를 좋아해 가수 박나리 원장의 궁중코리아 조선왕조한복 입기를 좋아한다고 하였다.

 

 


또한 안전시대 마약퇴치 영화 비상도시최덕찬 총감독은, “이지흔 회장은 내성적이나 외모가 수려하며 마음은 천사이고, 은근과 끈기를 겸비한 한국의 여인상이라고 극찬하였다.

 

끝으로 이지흔 회장은 소중한 건강 지켜가며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초심과 사명감을 잊지 않고 "아름다운 활동모습을 더욱더 열심히 보여드릴께요" 라고 하면서 미소를 머금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