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한 새 언약 성취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4/08/30 [16:51]

[칼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한 새 언약 성취

뉴민주신문 | 입력 : 2024/08/30 [16:51]

▲ 신천지 12지파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4기 수료식 장면(사진=신천지예수교회)

 

예수님의 피로 약속한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계 22:18-19). 이 말씀을 믿는가?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으나, 이 책의 비밀(예언과 그 실상)을 통달하는 사람은 지금까지 한 명도 없었다. 한데 오늘날 예수님이 자기 피로 약속한 새 언약 계시록을 성취하시어 그 실체들을 나타내셨고, 예수님이 이루실 때 현장에서 그 사건을 보고 들은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가 이를 증거하였다. 하여 신천지는 계시록의 비밀을 통달하였다. 하나 그토록 이 책의 비밀을 알기 원했던 기독교인들은, 그 실체들을 보고 듣고도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같이 또 믿지 않았다. 이럴 수가! 마치 이들은 죽은 자, 소경, 귀먹은 자와 같았다.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다. 한데 오늘날 개신교는 목사들도 교인들도.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다. 해서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나님은 인류 세계를 구원하시기 위해 초림 때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 주셨고, 예수님은 자기 목숨을 주셨으며, 선지 사도들도 순교까지 하였다. 하나 오늘날 영육 구원을 원하는 기독교인들의 현실은 어떠한가? 생각으로도 마음으로도 거짓된 신앙을 하고 있지 않은가? 오늘날의 지상 신앙인들의 신앙 모습을 본 하나님과 예수님과 순교한 선지 사도들의 마음은 어떠하실까?  

 

지금의 때는 예수님이 예언하신 계시록과 선지 사도들이 예언한 사복음서의 예언이 이루어지고 있는 때이다.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오늘날, 나는 지구촌을 수십 바퀴 돌면서 지구촌 전쟁 종식 평화와 계시록이 성취된 현실(실상)을 외쳐 왔다. 이는 그 현장을 찍은 사진들이 증명한다. 노아가 아담 세계에, 롯이 소돔에 그토록 외쳐도 사람들이 믿지 못했고, 결국 그들은 물에 빠져 죽고 불에 타 죽었다. 오늘날 계시록 성취를 보고 그토록 믿으라고 외쳤으나, 기독교인들이 믿지 못하고 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어떻게? 노아 때같이, 롯 때같이 저주받는다. 이들은 심판받아 죽임을 당해도 죄가 남을 정도이다. 성경을 통해 긴긴 세월 6천 년간 선지 사도들의 피로 얼룩진 세상을 보고도 듣고도 왜 믿지 못하는가? 이는 마귀 신이 그들을 잡고 있기 때문이다.  

 

성경에서 본바, 하늘의 학문이 있고 세상의 학문이 있다. 해서 세상 정치가 종교에 간섭해서도 안 되고, 종교가 세상일에 간섭해서도 안 된다. 종교는 깊고 높은 ‘신의 학문’이기 때문이다. 종교(신앙)를 한다고 하는 사람 중에도 그 종교의 뜻대로 하는 사람은 보기가 어렵다. 그 예를 들면, 신약 계시록이 기록된 지는 약 2,000년이 되었으나, 지구촌 기독교인들 중에서 그 뜻을 알고 그 뜻대로 한 신앙인은 지금까지 한 명도 없었다. 재림 때인 오늘날 예수님이 오셔서 계시록을 이루셨고,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가 이를 보고 듣고 교회들에게 증거하였다. 하나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듣고도 믿지 않거나, 아예 들을 생각조차도 하지 않았다. 이들의 결과는 어떠하겠는가? 

 

예수님이 초림 때 구약을 이루시고 이를 증거하였으나 핍박을 받은 이유는, 구약 말씀(예언의 참뜻)을 아는 자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오늘날도 신약 계시록을 하나님과 예수님이 이루시어 그 실상을 나타내셨어도, 계시록의 뜻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이를 증거하는 자를 또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불신할 것이다. 

 

계시록은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는 ‘재창조의 설계도’이다. 영적 일에 무식한 사람들이 이 일 곧 계시록의 실상을 본들 어찌 알고 믿겠는가? 그 옛날 유대인들이 하나님이 보내신 선지 사도들과 예수님을 알지도 믿지도 못해 핍박하고 죽인 것같이, 오늘날도 하나님과 예수님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를 보내셨으나(계 22:8, 16) 아는 자가 없고 오히려 핍박을 일삼는다. 오늘날 신앙인들이 신앙을 한다고는 하나 형식적인 것에 불과하고, 성경 말씀에 입각한 참 신앙을 하는 것을 보기가 어렵다. 입에 발린 신앙과 형식적 신앙에 지나지 않는다. 하나 신약 계시록은 재창조의 설계도이므로, 이 책 계시록대로 창조된 자가 참 신앙인이며 구원에 이를 것이다. 하나 계시록대로 창조되지도 못하고 계시록의 실상을 믿지도 못하는 자는 지옥 불못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계 22:18~19). 

 

계시록 성취 때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 추수되고 인 맞아 12지파로 창조된다. 이들은 대적과 싸워 이기고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이 되었고(계 12장), 계시록대로 재창조되었으며, 계시록을 통달한다. 이들이 있는 곳이 신천지 12지파이며, 이곳에서 영육 결혼과 첫째 부활이 있게 된다(계 19, 20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