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하나님의 뜻과 새 일 창조와 새 언약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4/10/28 [17:13]

[칼럼] 하나님의 뜻과 새 일 창조와 새 언약

뉴민주신문 | 입력 : 2024/10/28 [17:13]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노아 때와 같이 이전 세계를 심판하시고 새 시대를 재창조하시는 것이다. 이 재창조는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진 후 새 하늘 새 땅을 창조하는 것이다(계 21:1 참고). 이것이 구약에 하나님이 약속하신 ‘새 일 창조’이다(렘 31장). 이를 위해 하나님과 예수님이 초림 때 오셔서 하나님의 씨를 뿌리셨고 새 언약을 하신 것이다. 이 재창조는 새 언약 계시록대로 이루어진다.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그 성취된 실상을 깨달아 믿는가? 계시록(예언과 그 실상)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계 22:18-19). 주 재림 때인 계시록 예언 성취 때에는 배도자들과 멸망자들과 구원자(들)가 출현하게 되고, 이들 간에 전쟁이 있게 되며, 하나님이 승리하심으로 새 하늘과 새 땅이 창조되고, 하나님과 천국이 그곳에 임하시고 하나님이 통치하시게 된다고 하셨다. 

 

계시록 성취 때에는 옛것은 계 6장같이 끝나고 새것은 계 7장같이 재창조된다(이때는 노아 때와 같다) 하셨다. 이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계 2-3장같이 회개하지 않으면 계 6장같이 심판받게 될 것이다. 어차피 하나님의 교회(전통 교회)는 마 24장같이, 계 13장같이, 계 6장같이 끝나고, 새 하늘과 새 땅(신천지)이 계 7장같이, 계 14장같이 창조된다. 해서 주 재림 때를 노아 때와 같다고 하신 것이다(눅 17:26-30). 

 

이때 ‘나는 신약 계시록의 약속대로 창조되었는가? 나는 계시록에 말한 누구인가? 배도자들, 멸망자들, 구원자들 중 어느 소속인가? 그 증거는 무엇인가?’를 알아야 한다. 내가 이들을 심판하지 않아도 예수님과 12지파장들과 새 언약 계시록의 말씀이 심판하실 것이다. 각 지파장의 사명은 하나님의 나라와 재산과 성도들을 지키고 성도들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일과 심판하는 일이다.  

 

성경의 약속(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게 된다. 해서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나는 신약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가? 참으로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가? 계 2-3장같이 회개했는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확인해 보아야 한다.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고, 약속의 새 나라 신천지 12지파에 등록되고,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하는 것, 이것이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다. 그리고 이것이 주를 맞이할 등과 기름과 예복을 예비한 것이다. 

 

초림 때 바리새인 목자들이 예수님에게 이단이라 한 것같이, 개신교가 성경 지식도 없으면서 신약 성경(특히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 하는 것은, 초림 때 바리새인들에게 들어간 그 신이 개신교인들에게 들었기 때문이다. ‘꼴값한다’는 말은 저들의 행위를 두고 하는 말 같다. 신약 성경도 모르는 주제에 누구를 이단이라 할 자격이 없다(사진=픽사베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