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창조

뉴민주신문 | 기사입력 2024/11/01 [14:20]

[칼럼]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창조

뉴민주신문 | 입력 : 2024/11/01 [14:20]

▲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5기 수료식 현장(사진=신천지예수교회)

 

예수님은 초림 때 하나님의 씨를 뿌리셨고(마 13장), 재림 때 그 뿌린 씨의 익은 곡식으로 추수되어 인 맞은 자들로 12지파를 창조하셨다(계 7장, 14장). 이는 초림 때 예수님이 유월절에 하신 새 언약이었고(눅 22:14-20), 이 새 언약은 주 재림 때 있을 유월절의 구원에 관한 약속이었다. 

 

재림 때인 오늘날 계시록의 약속대로 하나님의 새 나라 12지파가 출현하였으나, 소경과 귀먹은 자와 죽은 자는 보아도 들어도 초림 때 유대인들같이 알지 못한다(초림 때 유대인들은 구약의 약속대로 구원자인 예수님이 오셨으나 알지 못했다.) 오늘날 등과. 기름과 예복을 준비하지 못한 자들은 재림의 주를 맞이하지 못한다.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에는 배도자들과 멸망자들과 구원자에 대해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다. 약속의 말씀은 곧 생명이고, 하나님이시다(요 1:1-4). 신천지는 개신교와 천주교 목자들에게 누가 이단이고 누가 참단(정통)인지 가리기 위해 공개 시험을 치자고 수차 말했으나, 개신교와 천주교 목자들은 주막 강아지가 달리는 기차를 보고 짖듯이 뒤에서만 짖어 댔다. 이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겠는가? 

 

신천지는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의 약속(새 언약)대로 창조된 약속의 새 나라요 약속의 새 민족이며,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이다. 이들은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12지파이다. 참 신앙인이라면 새 언약 계시록의 12지파를 무시하지 못할 것이다.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신앙인은 ‘나는 참으로 신약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가? 나는 계시록의 약속의 말씀대로 창조되었는가?’를 확인해야 한다. 

 

계 22장 18-19절에 계시록의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다. 하나 지금의 지상 목사들과 그 교인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다. 해서 이들은 다시 나기 전에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하고도 천국에 들어간다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이다. 오늘날 계시록의 약속대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이긴 자들(계 12장, 15장) 외 그 누구도 천국에 들어갈 자는 없다. 이들이 계시록에서 말하는 인 맞은 자들이요,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이다(계 7장, 14장, 마 8:11-12). 인 맞고 하나님의 약속의 새 나라 신천지에 소속되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성경으로 확인해 보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