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취재본부 소속 기자단 신년 모임

(사)한국언론사협회 소속 연합취재본부 신년모임

이광수 기자 | 기사입력 2015/01/06 [20:56]

연합취재본부 소속 기자단 신년 모임

(사)한국언론사협회 소속 연합취재본부 신년모임

이광수 기자 | 입력 : 2015/01/06 [20:56]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창열 공동회장 겸 연합취재본부장의 모습                                             © 뉴민주신문
(사)한국언론사협회(이사장/상임회장 최종옥)산하 연합취재본부(협회 공동회장 겸 연합취재본부장 이창열)는 2015년도를 맞이하여 연합취재본부 신년모임을 개최 한다고 이창열 본부장이 밝혔다.
 
이날 모임에서 전년도 부진한 기자활동을 반성하고 신년에는 적극적인 기자활동의 활성화 방안을 연구 검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이창열 취재본부장은 "특히 올해는 협회 제4기 집행부가 새로 출발하는 아주 중요한 해인만큼 보다 연합취재본부도 폭넓은 활동과 그 어떤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의 알 권리에 충족 시킬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할것이다." 고 밝혔다.
 
이날 모임은 한두명의 초대 인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윤명선 회장,국제다문화지원협회 김대현 회장,성악가 소프라노 김한나 교수,KBS탤런트 김원배씨와 조양자씨)와 연합취재본부소속 논설위원,대기자,각 분야 기자단이 모두 참석하여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될수있도록 준비한다고 했다.
 
*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 신년모임
* 장소 : 카오카오
* 일시 : 2015년 1월 10일(토) 오후6시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73-4번지 성지빌딩 (지하 카오카오 특별실)
*저녁은 불고기로 식사후 주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노래방 기계 시설완비 되어 있음.
*매년 우수기자 선정하여 장려금 지급(행사에 참석한 모든 기자들에게 기념품 증정) 
*비용 : 연합취재본부소속 기자단은 일체 없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